빵 Bread

in #kr6 years ago

@incu

오늘은 그림에서 벗어나 조그만
미니어쳐를 만들었어

미니어쳐를 만들다보면 어렸을때 상상했던
요정들도 생각나고 재밌게 봤던 '마루 밑 아리에티'도 생각나

만들면서 동심을 추억하는 것같아 나름 즐거운 시간이였어

너에게도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있듯
나도 종종 다양한 꼼지락 생활을 보여줄께

오늘도 수고했고 그리고 여전히 반가워

BandPhoto_2018_02_07_12_06_11.jpg

BandPhoto_2018_02_07_12_06_14.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우와!!! 완전 귀여운 미니어쳐!!! 먹는 음식의 형태에게 귀여움을 느껴보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보팅 감사해요. 종종 다양한 만들기도 올릴게요^^

헐 대단하시네요 손재주 좋은 손을 가지고 계시군요!

혼자 꼼지락 하는걸좋아해서요^^반갑습니다

헉ㅋㅋ진짜 작아요~~!!! 귀여웡ㅋㅋ
제작과정도 궁금하네요

클레이다가 마르기전에 후다닥만드느라 깜빡했네요.다음엔 과정샷도 찍어볼게요^^

우왕 ~미니어쳐 넘 귀여워요 ~~
저도 마루밑 아리에티 넘 재밌게 봤었어요 ~ ^^

맞아요 은근 아기자기한게 보는내내 힐링했던 영화였어요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엽네요ㅎㅎ
능력자시네요~~!!

능력자까지^^;소소하게 꼼지락 거리는걸 좋아해요.그림도 만들기도^^

그림에이어..손재주가 너무 뛰어나신거 아닌가요 ?ㅎㅎ

어익후 과찬이세요~~^^

너무귀엽게 잘만드셨네요 먹어야될거같아요 ㅋㅋ

배부르게 먹으려면 수천개가 필요하겠죠?^^

인상적입니다!!!
아침 모닝 빵들과 곁들여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 먹고 싶네요!!!
앙증맞은 미니어쳐 아주 정교하고
어렸을 때 옛 추억도 떠오르네요
즐겁고 멋진 토요일 보내세요!!

역시 달콤한빵은 아메리카노죠^^

다재다능 하시네요~귀요미 제가 좋아하는 크로와상있네요 ㅎ

저는 크림빵에 한표요~^^크림 한가득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