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2018시즌 전북현대 시즌권 개봉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2057입니다.

저의 취미인 K리그 전북현대 축구관람!! 매년 거의 빠지지않고 챙겨보고있는 골수팬이라ㅋㅋ
올해에는 특별히 시즌권을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2018년 시즌권 공지가 올라오자마자 바로 지인과 함께 결제 GOGO

시즌권구매는 작년 12월 15일ㅋㅋ 지인과 함께 이번에 지정석으로 바뀌면서 구매가
사알짝 번거러웠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기위해 이정도 감수는 당연하죠ㅋㅋㅋ

작년에 구매한 시즌권이 이제 도착했습니다
저는 N구역의 새롭게 변화된 스텐딩석!!! 원래 좌석이있어서 서서 경기관람하는 서포터석이
이번시즌은 새롭게 완전한 스텐딩석으로 변화되어 한껏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저는 심플팩으로 선수가드로 선택했어요ㅋㅋ 전북의 라이온킹 영원한 레전드
No.20 이동국선수로요(유니폼도 다 이동국마킹...ㅋㅋ)

드디어 공개합니다.

안전하게 뽁뽁이로 잘 싸여져서 도착했네요^^

오!~~~~두근두근 겉모습은 아주 깔끔 그자체(초록이네가 일좀 잘 했네ㅋㅋㅋ)

시즌권 구매 선착순으로 영화예매권을 준다고했는데!! ㅅㅅㅅ 선착순안에 들었네요ㅋㅋㅋ 이건 뽀너스니까ㅋㅋㅋ 기분좋은 마음으로

박스를 여니 짜짜짠!!ㅋㅋㅋ 전북의 레전드 동국이형이 뙇!!!!

카드는 잠시 빼두고 밑에부분에는 목걸이형 시즌권 케이스가ㅋㅋㅋ 깔끔하니 잘 들어가있네요 ㅋㅋㅋ

장착~~~~!!!!

제 좌석은 N-1C-16-21 입니다ㅎㅎㅎ 근처시거나 옆좌석분들ㅋㅋ 와서 인사하고 맥주한잔해요~ㅋㅋㅋ

이번시즌도 당연히 전북현대가 우승합니다! 나아가 아시아챔피언스리그까지 우승 할수 있도록 열심히 서포팅 해봐요~

우승~!! 별6개 큰별3개 가즈아~~~~~~!!

Sort:  

k리그를 좋아하시는 분이 스팀잇에 또 찾아와주셔서 너무 반갑습니다!ㅎㅎ 앞으로 꾸준히 들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