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히바의 이벤트 당첨 선물 인증샷

in #kr6 years ago

C3E24CAA-5FB0-41D7-90AE-874A493815EA.jpeg

안녕하세요 님들:)

얼마전 히바히바 @honeythegreat 가 친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서 덜컥 당첨이 되어 자랑 겸 인증샷을 남겨요~

이벤트 당첨 선물은 미세먼지 마스크였어요:)
입춘이 지나 슬슬 날씨가 풀리려고 하는데 황사와 미세먼지도 같이 온다는 소식을 들어 안타까운 와중에 참 좋은 선물이죠!

생각지도 못해서 더 고맙고 기쁩니다:>

B9BF1486-1DD7-4F65-8A8E-6446C74E0D5D.jpeg
뷰티스티커앱의 위엄.jpg

블러셔에 쉐딩 입술색까지 칠해주는 만능앱 오늘 같은 날 쓰기 참 좋네요^^
(오늘 같은 날=핵야근 예정이라 초췌한 날^^)

AFDBF6CF-133B-43AA-AF73-E243AE5818B9.jpeg

히바가 준 마스크 쓰면 강남 한복판을 걸어다녀도 무서울게 없을 듯! 출근길 함께하는 마스크 아마 늦은 나의 퇴근길도 함께해 줄 다정 스윗한 마스크^^...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제 몫까지 불금들 보내셔요:)

Sort:  

세상에나.....믿슈님께는 마스크가 이토록 크군여...........내가 하면 새부리같은 황사마스크...ㅋㅋㅋ그나저나 날풀리니까 또 미세먼지가 난리난리에요!!! 건강 잘 챙기세욤 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지마여

아! 새부리 주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부리처럼 보여도 꼬박 꼬박 잘하고 다녀오 오늘도 부리 달고 왔어욬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귀엽다아 고마워!!

전 그럴줄알고 신청안함 ㅋㅋ

ㅋㅋㅋ악 기린님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바히바? honeythegreat 님? ㅎㅎㅎ 나중에 한번 더 해주시려나요? ㅋㅋ
불금되세요~

핵야근으로 활활 불태웠습니다...! ㅇ<-<

아 밋슈~~~ ㅋㅋㅋ
마스크를 써도 귀엽노 ㅋㅋ
그래서 언제 볼껀데 ~ 언제 밋업올껀데~~~~~♡

로미찌~~~ 나도 가고시포ㅠㅠ
날풀리때쯤 살랑살랑 등장하께요:)

날풀리니 미세먼지가 오는군요 ㅠㅠ

+황사까지요.. 저번에 갠소한 유닛님 냥이그림 쓰고싶었는데 허락을 깜빡하고 그냥 올려버렸어요ㅠㅠㅋㅋㅋ

앗 제가 얘기를 안했군요?? ㅎㅎ 괜찮아요 ㅎㅎ쓰셔도 됩니다!! ㅎㅎㅎ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ㅋㅋ 요샌 마스크 필수인데ㅠㅠ 잘됐네요 😲

헤헤 감사합니다! 미스티님도 마스크 쓰고댕기셔요:D

마스크 사이즈로 얼굴 사이즈가 가늠이 되나보네요?
제가 하면 모자랄것 같은데요. ^^

ㅋㅋㅋㅋ우아 노아님 반가워요오~*

요즘 밥을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른이유가 이놈의 미세먼지때문이었어!!! 근데 위에 히바님 말씀처럼 진짜 마스크가 왜이리 커보여요?ㅋㅋㅋ짱부럽

이렇게 라도 얼굴보니까 조으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