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리저브 나이트로 커피 맛있다!

in #kr7 years ago

daily_main.jpg

가을가을한 대문이죠🍂 아밋슈에요

자칭 다이어터가 살이 포동포동 오르고 있어서
차마 다이어트 포스팅은 못하겠고
오늘은 카페 다녀온 후기에요

사실 잘 먹고 다닌거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기록하려 했지만 사진이 왜 이렇게 많은지T▽T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이 괜찮았어서
간단하게 포스팅할게요 :D


제가 스타벅스를 엄청 애용하는건 아니지만
우연히 카드를 선물받고나서
별 모으는 재미로 소소하게 마시곤 했어요

야금야금 마시다보니 골드카드도 만들게 되고
리저브 매장도 가보고 싶었는데
최근에 스타벅스가 여기저기 막 생기더라구요
강남역에 스벅 진짜 많은 듯!

KakaoTalk_20170917_235617072.jpg

강남역 1번출구 앞에는 리저브 매장이 생겨서
잠깐 들렀는데 널찍하고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KakaoTalk_20170917_234307802.jpg

KakaoTalk_20170917_234307183.jpg

요런 디저트류도 디피되어있는 자리ㅋㅋ

이디야 니트로커피 참 좋아했었는데
그 생각이 나서 니트로를 마셔야겠다!
결심하고 카운터로 고고

아밋슈 : 여기 니트로 커피 돼요?
파트너 : 아, 나이트로 커피 말씀이세요, 고객님? (친절친절)
아밋슈 : 아.. 네(뻘쭘) 한 잔 주세요.
파트너 : 지금 나이트로 행사중이라 무료 사이즈업 해드리는데 어떤 사이즈로 드시겠어요? (친절친절)
아밋슈 : 어....... (동공지진) 큰 거로 주세요..
파트너 : 네, 벤티로 하시겠어요! (어어 그거 아닌데...!) 그란데 사이즈 가격 결제해 드리겠습니다~ (하.. 포기)
아밋슈 : (기프티콘도 써야하고 스타벅스 카드로 차감해야해서 허둥지둥.)

하나하나 선택하고 주문하기 번거로워서 사이렌 오더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KakaoTalk_20170918_000617982.jpg

어찌저찌 주문하고 저기서 픽업할거에요

KakaoTalk_20170917_234310190.jpg

나이트로 커피 처음 마셔본다고하니
친절이 하늘을 뚫을 기세로 설명해 주던 파트너..
친절한 웃음에 약해서 열심히 듣고 있는 아밋슈

당당하게걷기.jpg

헤헷 드디어 가져옴ㅋ

KakaoTalk_20170917_234306084.jpg

당황한 덕분에 마셔보게 된 벤티 사이즈 나이트로 커피
생전 한 번도 시켜본 적 없는 사이즈 입니다ㅋㅋㅋㅋ

GIF.gif

맛있긴 맛있네요.. 거품이 아주 부드럽고
니트로 중 제일 맛있음ㅠㅠ


니트로 커피 좋아하시면 추천★★★ 합니다!

간만에 틈새 포스팅 성공!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총총총=3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인테리어가 멋지네요! 니트로 커피.. 한번도 마셔 본 적이 없지만 이름부터 뭔가 범상치 않아 보입니다.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분위기를 잘 살렸어요!
아마군님과는 니트로보단 소맥이죠ㅋㅋㅋㅋ

뭔가 오랜만인데요??ㅋㅋ 아믿슈님 저 영상 어케만드신거죠....저 매번..유투브올렸다가 올리는데...다른것 같군요 ㅋㅋㅋ 비법좀 ㅎㅎ

니트로 커피는 전에 먹어봤는데 제취향은 아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도 내일 출근길에 사이렌오더로 스치듯이 스벅을 지나가야겠네요 ㅎㅎ 모닝커피 떠올리게 해주셔서 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횩횩님 모닝커피 드셨나요?
별거없어요 영상을 gif 이미지로 변환시겁니다
한마디로 움짤!ㅋㅋㅋ

니트로가 호불호가 갈리죠!
횩횩님은 그냥 아메 드시려나ㅎㅎㅎ

ㅎㅎ 담에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ㅋㅋ

아아 입니다 아믿슈님ㅎㅎㅎ

전 항상 바닐라라떼만 마시는지라 니트로는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아믿슈님이 맛있다하시니 저도 마셔봐야겠어요^^

레이나님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니
조금 안맞으실수도 있을것같아요ㅎㅎ
아~ 저도 오늘은 따뜻한 바닐라 라떼가 땡깁니다!

I don't understand, but i think this post is a good photos story

오 강남역에도 리저브매장이 생겼군요 ㅎㅎ 니트로커피 좋아하는데 꼭 가봐야겠습니다 :)

빔바님 니트로 좋아하시는군요!
스타벅스에선 나이트로라고 해요
니트로 달라고 하면 나이트로라고 정정해줍니다ㅋㅋㅋㅋ😂

혼자가신거? 우리동네는 이게없네요 ㅜㅜ

그쵸 저도 제가 다니는곳이 아니었으면 찾아가진 않았을거에요ㅋㅋ

동공지진 넘나 귀엽습니다ㅋㅋㅋ
왜 이렇게 사이즈는 많은건지!!!
그냥 큰것만 있으면 좋겠어요ㅋㅋ

앜ㅋㅋㅋㅋ큰거 작은거 하나씩!ㅋㅋㅋ
카페마다 사이즈 명칭도 다르고 헷갈려요!
그냥 큰거... 주세요...ㅠㅠㅋㅋㅋ

스타벅스에도 니트로 커피가 있군요...
나중에 시켜먹고 후기 올려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이디야 니트로도 아밋슈님 포스팅덕에 먹어봤는데 ~ㅋㅋㅋㅋㅋ

마자 기리나님 니트로를 맛보셨죠+_+
스벅에서는 나이트로!!
나이트로라고 해야합니다ㅋㅋㅋㅋㅋ
니트로라고해서 정정당했어요... 뭔가
명칭에 강한 아이덴티티를 투영시킨듯ㅋㅋㅋ

리저브 매장 좋아보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앗 석준코님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0.18
ETH 2575.3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