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쓸데없는 이야기] 2. 이소라 '믿음'이라는 노래

in #kr6 years ago

선생님! 첫사랑 이야기 해주세요! 해서 들은 듯한 이야기입니다:)
물론, 이루어지지 않은 에피소드 이지만요.
나를 좋아하는 누군가를 내가 좋아하는 것이 잘못이 아님에도 미안함이 느껴지는건 역시 그 마음을 잘 알기 때문이겠지요.
추억 이야기 잘 듣고 갑니다:)

Sort:  

ㅎㅎ 누가 선생님 첫사랑 이야기 해주세요 하면 진짜 첫사랑 이야길 해줘야겠다. 싶네요.. ㅋㅋㅋ 안그래도 연애 스토리를 써볼까 연애학개론을 써볼까 생각중이었는데 .... @imrahelk 님 이야길 듯고보니 써도 괜찮겠다는 확신 비스므리한게 드는데요? 들러 주셔서 고마와요. ^^

다른사람의 사랑 이야기만큼 흥미진진한 것은 없지요 ㅎ
드라마가 인기있는 이유중 하나도 그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ㅇㅋㅇㅋ 킵해놓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00.18
ETH 2606.8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