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 괜찮을까?

in #kr7 years ago

시작한지 일주일도 채 안된 뉴비로써 너무 공감되네요.
특히 저작권문제가 그래요.
사진을 끌어다쓸때도 이게 추후 문제가 되지 않을까 걱정되고
설령 직접찍은 사진을 쓰더라도
이 사진이 특별한 문제가 없지는 않을까 몇번이나
체크하게되네요. 사람이 있는 사진은 더더욱 꺼리게 되구요.

저도 스티밋을 통해 이익을 추구하지만,
정말 이게 오래 지속될수있을까에 대해서는 같은 회의감이 듭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Sort:  

제가 걱정하는 저작권은 스티밋에 쓴 글에 대한 저작권이에요. 여기 보면 예술가를 후원하자! 라는 글들이 상당히 많고, 그런 쪽으로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려는 분들도 많은데 여기 올라온 글이 수정이 힘들고, 블록체인때문에 삭제가 불가능 하다면 내 저작권과 독점 유통권은 어떻게 지킬 수 있죠? 그런 가이드라인 마련이 시급하다 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