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수술과 코성형 수술 동시에와 코성형흉터 침치료

in #kr7 years ago

어느 여자가 트위터에 올린 글이라는 유머글이 등장했다.

-우리 가게 여직원이 비염수술 한데서 일주일 휴가 줬는데 코가 높아져서 왔다. ㅠ
-요즘 잠이 안 와서 자연소리 들려주는 숙면 앱 켜놓고 자는데 계곡 소리로 해놓고 자는 날은 밤새도록 꿈속에서 삼겹살을 굽는다. ㅠ
-저 매운탕 속 우럭 대가리같이 생긴 년도 애인이 있는데…. ㅠ
-나도 도시락 싸서 군인 남친 면회 가고 싶은데. 지금 내 나이에 남자친구 면회 가려면 교도소밖에 없다. ㅠ
-요즘 강남 가면 워낙 잘 고쳐진 이쁜 애들이 많아서 괜히 위축된다. 난 약간 용산 전자상가나 구로 공구상가 쪽 얼굴임. ㅠ
-방금 전철에서 7세 정도 된 어린이 데리고 탄 애 엄마가 자꾸 나 들으라고 큰소리로 “누나한테 민석이 다리 아파요~ 민석이 앉고 싶어요~ 해봐.” 이 지랄해서 기쁜 마음으로 양보했답니다. ㅠ
-요즘 돼지가 된 나 자신이 한심해서 독한 마음으로 하루에 두 끼만 먹고 먹는 양도 반으로 줄이고 저녁 7시 이후엔 아무것도 안 먹어봤더니 그냥 배고픈 돼지네요. ㅠ
-어제 술자리에 남자가 9명이나 있었고 남자친구 없냐는 질문도 받았고 예쁘다는 소리도 들었고 나 좋다는 남자도 있었고 술도 많이 마셨는데 눈을 떠보니 집이었다. ㅠ
-말레이시아 갔을 때 무언가에 이끌려 번화가 뒷골목에 전신마사지 받으러 들어갔는데 찜질방 옷 같은 거 안 주고 팬티만 입고 다 벗고 엎드리라길래 이게 대체 무슨 일인가 싶었는데 커튼을 열고 남자 마사지사가 들어오는 순간 나는 깨달았다. 제대로 찾아왔음을…. ㅎ
-저번에 클럽 갔을 때 나보고 몇 살이냐고 묻는 남자한테 27세라고 뻥쳤는데 무슨 띠냐길래 십이간지 세면서 계산하다가 딱 걸림~. 그래서 88용띠를 외운 뒤 다시 노는데 88용띠라고 하니까 이번에는 몇 학번이냐고 물어봄. 야 시발 무슨 면접 보냐 내 더러워서 안 간다. ㅠ

비염으로 기인한 코수술이 실재하는데 비염, 축농증, 비중격만곡증을 한 번의 수술을 통해 코의 기능과 코 모양까지 한 번에 치료한다고 광고를 하는 것을 봤다.
그런데 성형외과가 아닌 다른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고 오히려 부작용등으로 고생하는 점도 많이 목격을 했다.
코 성형수술중 콧볼축소술을 많이 했는데 옆이나 아래에서 보면 흉터가 드러나는 경우가 있다. 자향미한의원에서는 코성형수술 뿐만 아니라 가슴확대 보형물 흉터, 지방흡입 흉터, 점뺀 흉터등 미용성형 흉터와 맹장염, 갑상선암, 제왕절개 수술 흉터등 외과수술로 생긴 흉살을 치료한다.

Sort:  

저는 비염수술만햇는데 자살충동 느낄만큼 아픔 ㅜㅜ

ㅋㅋㅋ저도 트위터에서 본기억 나요.. 프로필사진은 그림인데 고개를 옆으로 꺾고있는 여자그림인데... 아 이름이 뭐였더라.. 암튼 그분 센스 넘치던데요ㅎㅎ
페이스북에서도 가끔 보이고요ㅎㅎ

그래요? 저도 트위터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원문이 검색되지 않는데 찾으면 알려주세요 팔로잉하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