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럽맥주] 바르슈타이너 프리미엄 베룸 Warsteiner Premium Veru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희희의 아럽맥주입니다~ㅇ(^^)ㅇ

저번에 바르슈타이너 프리미엄 베룸 Warsteiner Premium Verum 맥주를 먹어봤습니다~
1.jpg

  • 오늘의 안주는 맥스봉(치즈)와 귤!

저 맥주는 부모님께서 6개들이 들어있는 것을 사오신 건데 (제가) 아주 맛나게 먹구있답니다 d(^^)b
이 때 아마 첫 센터근무를 하고 제가 이번에 일반대학원 회장이 되어서^^; 부회장님과 함께 회의를 한 후 집에 오던 길에 폰을 보다가 내릴 정거장을 지나쳐서 다시 다른 버스를 탔던 때였던 것 같습니다..(멍청
버스 기다리던 도중에 오늘은 꼭 맥주를 먹겠어!라고 다짐하구 맥스봉 치즈를 샀었죠!

sdf.jpg

  • 오늘의 맥주잔은 탐앤탐스 커피잔입니다ㅎㅎ

2.jpg

  • 치얼ㄹ쓰!

보이시나요 저 탄산? 따를 때부터 탄산이 많은게 느껴졌구 거품도 굉장히 크리미하게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저는 맥주에 적당한 거품이 있는 걸 좋아하거든요~~
맥주 색깔도 뭔가 굉장히 황금색인 것 같은,, 진한 빛깔을 띄고 있습니다.

처음 먹을 때부터 고소하고 탄산이 톡 쏴서 시원했어요! 맛은 특이하지 않고 무난한데 약간의 단맛과 허브? 과일 맛이 납니다. 그리고 끝에 좀 쓴맛이 있었어요.
먹으면서 그냥저냥 괜찮고 크게 특징이 없이 무난하지만 탄산도 괜찮고 너무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맥주라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거품이 몽글몽글하게 오래 남아있어서 거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듯 합니다.
귤하고도 어울렸고 맥스봉하고도 어울렸지만, 고기와 같은 기름기있는 음식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맛이라 누구한테나 추천할 만 한 것 같아요~!

4.jpg
5.jpg

  • 맥스봉 치즈..존맛탱..

이 날 이미 저녁을 먹어서 안주를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편의점 들어가서 고민하다가, 맥스봉이 보여서 집어왔습니다! 맥스봉 치즈 정말정말 맛있어요 ㅠ0ㅠ!!! 소세지 최고!!!!
간단한 맥주 안주로는 핫바랑 소세지도 좋은 것 같아요, 과자 안주도 좋아하지만 뭔가 과자는 든든하지 않고 먹고나면 속이 별로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가벼우면서도 맛있는 소세지 최고~!! 거기에 치즈가 들어가있으면 더 최고최고~~!!! ^0^

6.jpg

  • 다 먹은 것도 한 번 찍어보고. . .

폰 보면서 야금야금 먹었답니다! 다먹고 나른하고 기분 좋았어요~ 맥주 최고오~(^0^)~

  • 맥주이름: 바르슈타이너 프리미엄 베룸

  • 원산지: 독일

  • 알콜도수: 4.8

  • 평점: 4개! 무난하게 먹기 왕 좋아요~

Sort:  

오늘도 귤과 함께^^ ㅎㅎㅎ
맥스봉 오랫만이네요~~ ㅎㅎ 역시 맥주엔 소세지인가 ㅎㅎㅎ

겨울엔 역시 귤이죠 ㅎㅎㅎ^^ ㅋㅋㅋㅋㅋ독일 맥주다보니 소세지랑 더 잘어울리는 걸까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저도 맥스봉에 먹는데 그전에는 콘치랑 같이 먹엇어요..ㅎㅎ
쫀맛ㅎㅎ

그리고 제가 @ilovebeer님을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해드렸는데,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dnr1016/2018-3

ㅠㅠ달방긋님 감동이에요ㅠㅠ!!!!! 꼭꼭 참여하도록 할게요 :3

콘치도 맛있찌요!!! 맥스봉 진짜 맥주랑 넘 찰떡이지요 쫀맛보스입니다 ㅎㅎ

일반 대학원 회장이 되셨군요!! 축하합니다
탐앤탐스 커피잔에 딱 맞는게 신기하네요 ㅋㅋㅋ
맥주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 보여요!!!!

네 하핫 사람이 없어서 어쩌다보니 제가 되었답니다 ㅋㅋㅋ
탐탐 커피잔이 은근 양이 많이 들어가서 맥주잔으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ㅎㅎㅎㅎㅎ!

하루 끝에 혼자 조용히 마시는 맥주! 너무 너무 좋죠!
삶의 원동력이에요 ㅋㅋ 행복지수 최고에여
다음 번 혼맥 땐 올려 주신 맥주 도전해봐야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하루를 끝내는 맥주가 정말 맛이 최고최고에요 ㅠㅠ!!! 정말 아침에 일어나서 '아..오늘은..맥주다' 이생각하면 힘이 절로 난답니다^^<ㅋㅌㅌㅋ
슬리님의 맥주리뷰도 기대해봐야겠어요 :3

빈맥주잔... 맥스봉 껍데기... 귤껍질... 의 잔해를 보니 아주 맛있게 드신 모양입니다...

ㅎㅎㅎ네 아주 맛나게 야금야금먹었답니다~

아 지금 그림그리고 있었는데 ... 맥주 보니 엄청 땡기네요 @.@

라나님 맥주를 드시구 그림을 그리신다면 더 좋은 그림이 나오실겁니다(^^)b ㅎㅎㅋㅋ 강력추천해요 ㅇ_<

제가 오늘 본 글 중 가장 힘든 글이네요....당장 맥주사러 달려가고싶네요ㅠ.ㅜ

울랄라님 본능에!!몸을!!맡기세요!!!(^0^) 헤헤헷

크.. 저도 정말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ㅎㅎ 맥스봉은 그냥 그 자체로도 사랑이지만요...ㅎㅎ

크.. 트웰브님 멀좀아시는군욧^^< 마자요 맥스봉은 그냥먹어도 존맛존맛이죠!

맥스봉 은근 맛있죠
저가항공 비행기 타고 여행가면 기내식에서 꼭 사먹게 되던데
맥주 안주로 괜찮더라구요 ^^

ㅋㅋㅋㅋ하늘에서 먹는 맥주와 맥스봉..!! 정말 꿀맛이겠어요~!
저도 나중에 비행기를 탈 때 꼭 맥스봉이랑 맥주를 사먹어봐야겠습니다 :3

오! 저 탐앤탐스 커피잔 저도 하나가지고있는데
저는 술을 못마셔서 음료수담는 용도로 쓰고있습니다 ㅋㅋ
그나저나 갑자기 맥스봉이먹고싶어지네요....ㅋㅋ
다음리뷰도 기대할게요!!잘보고가요!!

ㅋㅋㅋㅋ탐탐 커피잔 넘 좋지않나요?! 용량이 의외로 커서 음료든 맥주든 다 많이많이 들어가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지성님 술을 못드신다면 탄산과 맥스봉 추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