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Saturday Routine! 플라워 클래스 7번째 수업

in #kr6 years ago

와 완성된 모습도 너무 이쁘고 꽃들도 하나하나 너무 이뻐요 ㅠㅠ 장미랑 라넨큘러스보고 넘 이뻐서 입을 헤 벌렸는데 그 밑에 꽃이 너무 이쁘네요! 이름은 모르지만() 뭐랄까 꽃잎이 하나하나 얇고 겹겹히 쌓여있는 모습이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 저 초록색 스펀지를 오아시스라고 부르고, 저 오아시스에 꽃을 꽃아서 꽃꽃이를 하는 거군요~! 신기해용!!!! sleey님 손재주 진짜 좋으신 것 같아요 넘넘 이쁘네요 저 완성품을 테이블에 세팅해놓으면 음식 맛이 더 좋아질 거 같구 그렇습니다 ㅎㅎㅋㅋ 탑기어장미랑 미모사도 잘 어울리고 저 하얀꽃들(하나는 민들레꽃 같은데 하나는 뭘까요?)도 넘넘 잘어울려요 :3

Sort:  

에고 감사합니당!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안목이 좋으신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아바타처럼 시키는 대로 꽃을 꽂는 나부랭이일뿐..
목이 가는 흰 꽃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얼굴이 좀 더 작은 애가 아스트란시아, 좀 더 큰 애가 데이지에요!
사실 저도 핑크색 꽃이 넘 예쁜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ㅠㅠ 담에 알게되면 꼭 알려드릴게요!
격한 칭찬 넘나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