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관심코인]스팀(STEEM) - 새로운 것은 두렵다. 혁신의 시작(2)

in #kr7 years ago

저도 처음에 스팀잇이라는 SNS를 알게되고 뭔가 너무 혁신이라 저도모르게 약간 거리감을 느꼈던 것 같아요 ㅋㅋ 실제로 사용해도 많은 점이 어리둥절하고 낯설어서 신기하단 생각도 많이했구요~ 그래도 요즘 정말 가상화폐가 대세니까 스팀잇이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SNS인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얼마나 발전할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아 밖에 못나가게한다니 나갈 수 없죠 ㅠㅠ 냥이님이 나가지말라는데ㅠㅠ안나가야겠어요ㅠㅠ 언제봐도 털이 너무 예쁜거같아요 ㅠㅠ

Sort:  

희희님! 맞습니다 저는 스팀잇 많이 홍보해봤는데요..대부분 반응이 좋지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새로운 것에 대한 거부감이 많이들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조금만 하다보면 많이 익숙해지는데요 ㅠㅠ
저는 스팀잇이 아주 크게 크게 발전할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함께 가요!!
냐옹이가 못나가게 해서... 약속 늦었습니다.... 간식으로 꼬셔서 빼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