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아주대 까페 '완벽한 순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희희입니다(@^^@)
오늘은 월요일날 갔던 아주대에 있는 까페 '완벽한 순간'의 사진을 올리려고합니다!
이 까페는 외관도 참 예쁜데 갑자기 눈이 오는 바람에 외관을 못찍었어요(ㅠㅠ)
'완벽한 순간'은 아주대학교 앞에 있는 예쁘고 작은 까페인데요, 특히 타르트가 정말 맛있답니다 !

아래는 제가 저번에 '완벽한 순간'에서 먹었던 타르트에용
00.jpg

  • 초코 타르트? 였던 것 같아요

0.jpg

  • 가장 유명한 청포도 타르트!

이 날은 스팀잇에 올렸듯이 센터근무를 했었는데요! 근무를 끝내고 집에 가다가 오늘 학교에 왔었던 동기한테 연락을 해보니~ 다른 동기들을 만나서 '완벽한 순간'에 간다길래 저도 쫓아갔었습니다 6(=^^)9

1.jpg

  • 티라미수 다쿠아즈

2.jpg

  • 65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들어가니까 동기 하나가 티라미수 다쿠아즈를 시켜놨더라구요! 그래서 후다닥 앉아서 먹었습니다ㅎㅎ
여기서 티라미수 다쿠아즈는 첨 먹어봤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ㅠ)bb 크림부분이랑 다쿠아즈 빵 부분이 부드럽게 잘라지고 완전 달고 맛있었답니다! 담에 또 먹고 시퍼요 ㅠㅠ

그리고 동기들과 얘기를 좀 나누다가, 저도 까페라떼와 타르트 하나를 시켰어요.

4.jpg

  • 바닐라 타르트입니다

5.jpg

  • 7000원했던 것 같아요

바닐라 타르트도 넘 부드럽고 맛있어써요 ㅠㅠ 먹기 전에 직원분이 오셔서 저 나뭇가지() 같은 건 먹는게 아니라고 () 친절하게 () 알려주셨답니다 ㅎㅎ;; 저희가 먹을 것 같았나봐욯;ㅎ;ㅎ;ㅎㅎㅎ(머슥)
바닐라타르트는 정말 바닐라 맛이 물씬 났어요! 완벽한 순간의 타르트는 아래 부분이 조금 딱딱한 편인데요, 그 아랫부분이랑 위에 부드러운 바닐라 부분이랑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였답니다!!

6.jpg

  • 커피 먹다가 생각나서 찍어보기

완벽한 순간은 커피도 맛난 편이에요 ㅎㅎ 예전에 여기서 아메리카노를 먹었었는데 무난하고 괜찮았답니다! 이 때는 까페라떼를 먹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 입맛엔 살짝 밍밍하긴 했어욥

7.jpg

  • 카운터를 찍어봤습니다. 저 옆에 유리장(?)에 케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8.jpg
9.jpg

  • 가게가 참 작습니다. 실제로 테이블이 세개가 끝이에요ㅎㅎ

이렇게 커피와 타르트를 먹고 떠들다가 눈이 갑자기 와서 ㅇㅅㅇ;! 급하게 해산했답니다.
아주대학교나 수원 쪽에 괜찮은 타르트나 케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완벽한 순간 한 번 찾아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욥 ㅇ_<~~~

  • 상호명: 완벽한 순간
  •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39번길 10-3
  • 가격: 티라미수(6500원), 바닐라타르트(7000원), 까페라떼(3000원)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아주로39번길 10-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언제나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 디저트 진짜 맛잇어보이는 시간이네요ㅎㅎ 집근처인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코발트님:3 여기 디저트 정말정말 맛있답니다! 마침 집근처시라니 정말 추천드려요!! 딸기로 만든 제품들도 다들 맛있어욧

우와.. 디저트 데코가 정말 예술이네요.
왜 카페 이름이 완벽한 순간인지 알것같아요 ㅎ

그쵸 맛도 맛이지만 정말 데코가 넘넘 이쁘답니다!!
저 까페에서 디저트와 커피를 먹는 그 순간이 그냥 완벽한 순간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아대 들를 일 있으면 꼭 가봐야겠네요. 항상 저녁밥 먹고 나가면 다 팔려 있어서 부들부들하기만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르캉님 이제 아대 안사시는구나 호도도!
ㅋㅋㅋㅋ인기맛집은 아침에 들려야한다고욧!!!!

커피 먹다가 생각나서 찍어보기<-ㅋㅋㅋㅋ 그래서 커피가 얼마 안 남았군요 ㅋㅋ

청포도 타르트가 제일 유명한건 제일 맛있어서 겠죠?

저는 초코를 좋아해서 초코 타르트가 제일 좋은데 바닐라 타르트도 먹어보고 싶네요~~

완벽한 순간의 완벽한 타르트 잘 감상했습니다..^^

ㅋㅋㅋㅋㅋ아 제 생활 전반에 스팀잇이 녹아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싶엇습니다..커피먹다가 스팀잇에 올려야지!하고 찍었거든요 ㅎ
청포도타르트는 맛도 맛이지만 예뻐서() 제일 유명하답니다!ㅎㅎ
저두 초코를 넘넘 좋아해서 초코타르트 또 먹구싶네요 ㅠㅠ

커피<먹다가>생각나서 찍어보기<-이게 가장 좋았네요 ㅋㅋㅋㅋ 청포도타르트는 진짜 예쁜거같아요!! 초코가 제일 좋긴 하지만요 ㅎㅎ

우와!!! 맛있어보여요~
저도 수원사는데 언제 타르트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rayheyna님 수원사시는군요! 완전 추천추천이에요! 단 거 땡길때 꼭꼭 가보셔요 ㅎㅎ

아닛 엄청 달달할 거 같은데요 저런 건 역시 혼자서는 다 못먹을거 같고 친구들하고 같이 나눠먹어야 먹을 것 가탕요. 혼자 시켜먹으면 너무 달아서 옆에 김치 놓고 먹어야 할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케이지콘님 제가 옆에서 2/3 먹을게요 걱정마세욧!!! (찡긋)
김칰ㅋㅋㅋ김치ㅠㅠㅠ김치ㅠㅠ안돼요 김치는 비쥬얼 쇼크에요 안돼요ㅠㅠㅠㅠ

와...사진 정말 절묘하게 담아내셨네요:) 너무나도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여기에 궁금증은 비어님 클라스라면 티라미수+맥주 조합도 가능하신...?

감사합니다 ㅎㅎ 타르트가 워낙 이뻐서 걍 막찍어두 넘나 이쁘답니당!!! ㅋㅌㅋㅌㅋㅋ아 티라미수에 맥주요?? 너무나 생각해보지 못했는데...제가 함 먹어보고 리뷰 올리도록 하겟습니다! 월드님 좋은 아이디어 감사해욯ㅎㅎㅋㅋㅋㅋ

아아아아 아주대 자주 놀러갈 때 여길 가봤어야했는데ㅠㅠ 카페 분위기도 좋아보이고, 디저트류도 정말... 정말..... 흡ㅠ (말잇못)

ㅠㅋㅋㅋㅋㅋ가나님..! 여길..안가보셧다구요./..!...가나님은..아주대에..놀러와본적이 없으신겁니다..(너무) 헤헷 나중에 가나님이랑 밋업할때 제가 포장해갈게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3.08
ETH 2452.2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