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빌리엔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희희입니다6(^^)9
오늘은 전에 올렸던 먹스팀의 연장선이랄까 그렇습니다!
목요일에 만났던 @puppyso와 친한 후배와 같이 트라토리아식구를 먹고 간 곳이 이곳이거든요~!

개인적으로 단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어서, 쿠키나 케익 같은 간식거리를 정말 좋아해요. 그냥 밥 먹는 것보다 주전부리를 넘넘 좋아합니다..(ㅠ0ㅠ)
그래서 빌리엔젤도 제가 좋아하는 프렌차이즈 까페 중 하나인데, 어제 수원역 거리를 헤매다가 빌리엔젤이 새로 생겼길래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빌리엔젤.jpg
벽에 붙어있던 빌리엔젤 이미지

제가 스팀잇을 한다니까 언니 저런 거 찍어야되지 않냐고 해서 찍어 본 빌리엔젤 벽에 붙은 이미지입니다ㅎㅎ

샹들리에.jpg
빌리엔젤 실내

저 샹들리에도 빌리엔젤의 상징이라고해서 또 열심히 찍었습니다^^ 얼굴이 너무 나오신 분들은 가렸습니닷,,초상권은 중요하니까요,,껄껄,,
빌리엔젤은 저렇게 화이트 엔 파스텔톤의 깔끔한 디자인의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두고 있어서, 깔끔하게 사진찍기도 좋고 예쁜 것 같아요! 나중에 혼자 산다면 저렇게 화이트엔 파스텔로 꾸미고 싶은 개인적인 소망이 있습니다...

케잌.jpg
빌리엔젤 케익들

빌리엔젤은 저렇게 케익들을 조각으로 잘라서 카운터 옆에 배치해둡니다. 그리고 옆에 또 큰 장식장(?) 같은 데에도 케익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진짜 보기만해도 단 느낌이라 넘넘 좋아요 ㅠ0ㅠ~!
저 가운데에 있는 레인보우 크레이프 케익이 빌리엔젤의 상징이라구 할수 있는 케익입니다 ㅎㅎ 레인보우 케익은 도레도레 같은 데서도 홍보를 위해 많이 사용됐었죠... 사실 저는 다른 곳들에서 먹어본 크레이프 케익이 제 입맛이 아니라서, 크레이프 케익을 좋아하진 않아요. 그래도 빌리엔젤의 크레이프 케익은 먹어보지 않아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크레이프 케익을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잘 팔리는 케익에 NO.1 NO.2 이런 식으로 스티커를 달아뒀더라구요???
그래서 애들이랑 막 넘버원부터 끝내야되는거 아니냐(?) 이래 이래 말하기도 했습니다ㅎ;
그렇다면..저희가..고른..케익은..무엇일까요..?? (두구두구두구)

뀨.jpg
짜잔-!

바로 말했던 대로 NO.1인 당근케익과 NO.2인 캬라멜케익입니다 ^0^)9-!!
정말 홍보의 늪에 홀랑 빠져가지구 이렇게 추천만 하면 홀랑 넘어가벌입니다..그래벌입니다..
ㅎㅎㅎㅎ아니 원래 레드벨벳케익을 골랐었는데~ 그 다음에 애들이 캬라멜케익을 골라서, 둘 다 너무 달면 그렇겠다싶어서 당근케익으로 바꿔버렸어용 ㅎㅎㅎㅎ
음료는 쟈스민 펄이라는 티입니다. 단 케익들이랑 먹기 좋았어요!

캬라멜.jpg
캬라멜케익

이 구역의 NO.2 캬라멜케익입니다. 아 진짜! 너무 달고 너무 맛있었어요(8ㅁ8)-!!!!!!! 흐그릏흑 진짜 먹구 자동으로 으으으으음!!ㅠ0ㅠ 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너무 달고 뇌에 당이 몰리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ㅠㅠㅠㅠ 으앙 왜 넘버투인줄 알겠더라구요 ㅠㅠㅠㅠ
특히 저 카라멜크림인가? 저거를 빵이랑 같이 푸욱 먹으면 정말 달고 너무 행복했어요..세로토닌 만빵....사진만 봐도 막 단내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

당근케익.jpg
당근케익

NO.1 당근케익님입니다! 빌리엔젤 당근케익 저는 옛날에도 한 번 맛을 봤었는데, 정말 덜 달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가볍게 먹기 좋은 케익입니다! 모든 사람에 입맛에 맞을 것 같아서 넘버원일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갠적으로 당근케익은 홀케익을 사가지고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자신이 있답니다. 빌리엔젤 처음 가보시거나 단 케익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근케익 왕왕 추천드려용(#>_<#)
저 알알히 박힌 당근들도 케익이랑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ㅇㅅㅇ)b 아 또 먹고 싶다...

휴지.jpg
빌리엔젤 티슈

빌리엔젤 티슈 디자인 기여워서 찍어봤어여ㅠㅠ 디테일 너무 조와

영수증.jpg
영수증

영수증도 넘 귀엽지 않나요?? 저 캬라멜 조각 당근 조각이라고 적혀있는 것도 넘 귀엽고 포크도 찍혀있는더 너무 귀여워여ㅠㅠ인원수확인하려구 찍었던 걸까요? ㅠㅠ진짜ㅠㅠ귀여워ㅠㅠ(
가격은 저렇습니다. 저희 세명은 밥을 와구 먹고 케익도 완전 끝장내버렸답니다 ^^)v

수원역 빌리엔젤은 크기도 크고 예뻐서 밥 먹고 이야기 나누시기에 좋으실 것 같습니다 !

상호명: 빌리엔젤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
가격: 캬라멜 조각 케익(7000원), 당근 조각 케익(7200원), 쟈스민 펄(4000원)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희희님 저도 제 생일케이크를 매년
빌리엔젤 레드벨벳을 요구할정도로 빌리엔젤 넘 좋아해요!!!ㅎㅎ

ㅋㅋㅋㅋ진짜 저도 빌리엔젤 홀케이크 혼자서 퍼먹는 게 꿈이에요 ㅋㅋㅋㅋ!!! 빌리엔젤 좋아하시는 분 만나서 기쁘네요 ~~~

단거 좋아요... 단거 체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