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8 센터근무는 심심해~~◑▽◐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108_184137680.jpg

  • 의미없는 발사진(신발 왜케 꼬질하지ㅎ;)

안녕하세요, 희희입니다@^^@
오늘은 아침 9시부터 4시까지 학교 안에 있는 학생상담센터에서 근무를 하고 귀가했습니다.
아침 9시에 일어나는 건 정말 곤욕이에요..ㅠ.ㅠ.. 다음주에 통계 세미나도 9시부터 시작인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_. 시무룩

저희 대학원은 3학기부터 학생상담센터에서 근무를 시작하는데요~ 한 학기동안은 심리검사나 검사해석 및 센터근무를 하고, 4학기부터 상담에 들어가게됩니다! 그래서 저는 아직 상담을 하지는 않고 이번에 두 번째 센터근무를 하게되었습니다ㅎㅎ

그런데 정말..방학에는..사람도 없구..하루 종일 일해야되서 너무 심심해요....!
아니 일이 없는 건 아닌데 뭐랄까 딱히 집중해서 해야할 일이 없달까..그래서 같이 일하는 선배 언니랑 하루 종일 심심해했답니다◑▽◐
물론 일도 많이 배우고 그랬는데. ...제가 아직 쪼렙이라 할 일이 많이 없다보니 심심했던 것 같아요.....(._. )
그래서 같이 일하는 언니랑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그랬는데 다음부터는 혼자 일하게 되서 벌써부터 걱정입니다ㅜ.ㅜ 킇흡흨흡 혼자 일하는 거 벌써부터 부담스러워요..ㅠ.ㅠ...

여튼 저희 학생상담센터는 12-1시가 점심시간이라 저희도 점심을 먹으러 나갔답니다! 제 동기 하나랑 선배들 세명이랑 같이 학생식당으로 밥을 먹으러 갔어요 6(^.^)9
저희 학생식당에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제육볶음 등등의 고정된 메뉴가 있는데 저는 치즈불닭을 먹었답니다-!

KakaoTalk_20180108_184142854.jpg

  • 치즈불닭-!

치즈불닭 마싯서요 ㅇㅅㅇ)b 불닭이 어디있냐하시면 저기 저 속에 퐁당 빠져있답니닿ㅎㅎ떡두 있구 닭두 있구 치즈도 있서요~~~ 파도있고요~~~ 치즈불닭이 3500원인데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먹을 수 있을만큼 매콤하고 꽤나 저렴하고해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랍니당. 저 불닭국물(?)에 밥 비벼먹어두 맛있어요 d(^ㅇ^)b

그리고 4시에 센터 근무 끝나고 동기들 잠깐 만나서 놀았답니닿ㅎ 예쁜 까페 갔는데 이 포스팅은 내일 올릴게욧

그런데 까페에서 이것저것 수다떨고 놀고 있는데 갑자기 바깥에 하얀 종이 같은게 내려서 읭? ㅇ0ㅇ) 했더니 이 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빨리 해산하고 집에 갔어요ㅎ;ㅎ

KakaoTalk_20180108_184134113.jpg

  • 눈..보이시나요..(미세)

KakaoTalk_20180108_184131278.jpg

  • 소금같네요(..)

눈 오랜만에 봐서 열심히 찍었어요 근데 안보이고 소금같아 보여요....ㅎㅎ;

눈이 아주 조금씩 와서 우산 쓸 정도는 아니었는데 오랜만에 눈이 와서 신기한 한편 더 있으면 안될 것 같아서 후다닥 집에 왔답니다!!
그런데 창문 밖 보니 지금은 쌓인 것 같네요...!
이따 필라테스 하러 나가야하는데 쌓인 눈 사박사박 밟으면서 가야겠어요 ㅎㅎㅎㅎㅎ 신난다 ㅎㅎㅎㅎㅎㅎ

Sort:  

꼬질보다 빈티지하시네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에요..ㅠㅜ

아핫 좋게 해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 빈티지하네요 ㅇ▽ㅇ
정말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게 제일 힘든 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출근 시간 1시고 이러면 안대는 걸까요? 모든 회사의 혁신을 꿈꿔봅니다..ㅠ.ㅠ..(

하루에 활기가 가득해보여서 보기좋네요..ㅎㅎ 그래도 눈길은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3 ㅎㅎ 활기가 가득해보인다니 넘나 칭찬이세요..! 저는 무기력 대왕인데..! 눈길 조심해서 잘 다녀왔답니다 헤헷

와 학식에 치즈불닭도 나오나요..! 넘 맛있어보여요
제스탈이에요 ㅎㅎ

그쵸~! 작년인가부터 새로 생겼는데 넘넘 제스타일이구 가끔씩 생각나서 주기적으로 먹으러 가구 있답니당 ㅎㅎ 신뇽님한테도 대접(?)해드리고 싶네요(ㅎㅎ;)

심심함이 너무 부러워요 대학원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살려주세요 뀌엑.

안돼 누구야 누가 신난다님을 죽이는 거야!!!ㅠㅠ!!! 신난다님 죽지마세요 돌아와요 잉잉 (8ㅁ8)

오늘 눈이 와서 힘들었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더 추워진데요! 조심하세요!
일하시는 것 곧 익숙해지실겁니다 ㅋㅋㅋ 힘내세요!!!

안그래도 집에서 안나가구 있습니다 이번주에 엄청 한파라면서요?ㅠㅠ 주말에 약속이 있는데 벌써부터 걱정됩니다 ㅠㅠ,,,, ㅎㅎ 응원 감사해요~!!! 빨리빨리 익숙해지면 좋겠어요!

대학교에도 위센터가 있나요0.0?

네 ㅎㅎ 제가 알기로 위센터는 주로 청소년 대상이고, 위급한 아이들이 의뢰받아 가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대학교에서는 상담센터라고 부른답니다 :3
상담센터가 있는지 없는지는 대학교마다 다른데요~ 저희 대학교는 상담센터가 잘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따로 전임선생님들이 있고, 심리학과 대학원생들이 여기서 수련하는 형태로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분기마다 여러 프로젝트 같은 걸 지원하고 한답니다

Congratulations @ilovebe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희희님. 반가워요. 상담 전공자를 만나서 반갑네요. 즐거운 스팀잇 하시고 교류해요. 이러다 학회에서 만나게 될지도? ^^

구번방님 안녕하세요 :3!!!! 저두.. 상담전문가를 만나게되어 넘 좋습니당 ㅎㅎ 자주교류해요! ㅎㅎㅎㅎ앟ㅎㅎ학횧ㅎㅎㅎㅎ아 썬글라쓰끼구가야겟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