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 가스와 수수료 체계

in #kr6 years ago

아앗.. 이전글을 열심히 읽고왔더니 맨 앞에 요약이..! 하지만 이전글을 읽었기때문에 이번 글은 조금 더 수월하게 읽을 수 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

예시들이 있어서 가스리밋, 가스, 가스프라이스의 상관관계를 잘 알 수 있었어요!^^
그럼 이더리움 거래가 몰릴 때 수수료가 비싸지는건 가스 총량은 그대로인데 가스 프라이스가 오르기 때문이겠네요!ㅎㅎ
가다가 부족하면 기름값 좀 추가해서 더 가게해주면 좋을텐데 그냥 거기서 끝나버리다니 너무한 것 같아요 ㅜ 만땅 이상으로는 넣지도 못하게하면서..! 그런데 그러면 기름이 부족해서 서울로 튕겨져나갈 때 중간과정에 진행되었던 계약들(빵먹고 뽈찜먹고)도 다 뱉어내게 되는건가요?

Sort:  

네 맞아요 수수료가 오르는 건 가스프라이스를 높게 책정하기 때문이에요.ㅎ
ㅎㅎ 제가 알기론 아예 처음으로 빽 된다고 알고 있는데 저두 공부를 더해야할 거 같아요.ㅎ
우선 가스에 중점을 둬서 쓰다보니..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illust님 ^^ 글도 길고 어렵고 해서 읽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전 글까지 읽어주시다니...눈물이..ㅠㅠ
항상 찾아주시구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