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forhappywomen님께 스파임대받았어요! 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러스트입니다!

오늘 스팀잇에 들어와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 글에 보팅하기'가 멋대로 다시 체크되어있질 않나, 없던 보팅바가 갑자기 생겨있지않나...ㅇㅁㅇ!
알고보니 @forhappywomen 님께 1000 스팀파워를 임대받은거였습니다! 세상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명성도 50이 되어있었어요!ㅎㅎ

한 달하고 보름 전,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고 @tradingideas 님께 임대받았던 100 스파로 스팀잇에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이번에 해피우먼님께 받은 스파로는 더 많은 분들과의 소통과 뉴비 탈출을 꿈꾸고있습니다!ㅎㅎㅎ

그런데.. 보팅파워를 어제 잔뜩 썼더니 그대로 55퍼쯤이네요 ㅜㅜ
스파가 크게 올라도 떨어진 보팅파워 수치는 그대로 유지된다는 것과, 채워지는 속도도 같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보팅 취소하기는 보팅하기랑 같은 수치가 한번 더 차감된다는 것두요;;;;; 대체 왜..!?
만약 30%로 보팅하고 취소하면 30퍼만큼만 차감되는걸까요? 흐음... 기묘하네요. 아무튼 실수로 보팅하지않게 조심해야겠습니다.

파워가 낮을때는 50퍼일때나 100퍼일때나 보상이 그게 그거였는데 높아졌으니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야겠어요!

하루에 20%쯤 차고 80이하로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차는 속도가 점점 더 느려진다는것까지는 알고있는데 보팅파워 채워질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넘 길고 지루하네요...;ㅅ;
저번에 50쯤 갔을 땐 다시 100 차는데 거의 3일은 걸린 것 같은데요ㅜㅜ

좀 더 빨리 채우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흑흑

보팅게이지가 생겼으니 이제 이걸 어떤 기준으로 퍼센트를 나눠야하는지도 생각해야하네요..! 처음이라 헷갈리고 고민이 많이 됩니다 ㅎㅎㅎ

고래 분들이 파워를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하시는 것의 발끝만큼 저도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임대받은 1000 스파인데도 이정도인데 직접 구입한 몇만스파면 더 고민이 심하겠어요..

맘같아선 전부 풀봇 드리고싶은데 그러면 하루 10명에게 밖에 보팅을 못하니..ㅎㅎ;;

그래서 나름대로 기준을 고민해보고 있습니다.

유익한 글,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
재밌고 더 많이 올라왔으면 하는 글
응원하고싶은 글
이웃분들의 글
등등 ㅎㅎ

자리잡기 전까지 어설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들어온지 얼마 안 되는 뉴비 입니다. 새로운 것을 매우 배우고 가네요. 저는 아무 것도 모르고 업보트를 계속 했네요. ^^;
스팀잇에 갑자기 맛을 들여서요.

저도 임대받기전까지는 스파가 낮아서 그냥 맘대로 보팅했어요 ㅎㅎㅎ 제 것이 아니니까 더 잘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와우 축하드립니다 ~~~~ 좋은 하루 보내셔요 ~

감사합니다~ 알로하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사용한 보팅파워를 빨리 채우는 방법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기다림이 답인듯!
선택과 집중! 화이팅입니다^^

기다림이 답! 선택과 집중!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스파임대 축하드려요!!ㅎㅎ 좋은곳에 쓰여지겠네요!!
팔로우했습니다^^ 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아무래도 스파가 좀 있어야 스팀잇도 더 재밌고 빨리 배우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벌써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처음 적응되어지는거라
다소 많은 생각이 필요하지만

나름의 커트라인을 정하시고 행하시면
편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조언도 응원도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알찬 콘텐츠 많이 알려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묻혀있는 알찬 컨텐츠들 찾는거 정말 좋은 방법 같아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스파는 천천히 채워지기 때문에 보팅 게이지 조절하시는 게 현재의 최선이죠. ㅠ.ㅠ
(가이드독 포인트나 tipu 같은 서비스도 있지만 그건 조건이 좀 있어서..)

역시 그게 최선인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Your Post Has Been Featured on @Resteemable!
Feature any Steemit post using resteemit.com!
How It Works:
1. Take Any Steemit URL
2. Erase https://
3. Type re
Get Featured Instantly – Featured Posts are voted every 2.4hrs
Join the Curation Team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