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1월 1일을 맞이한 새해 계획 중간점검 및 다시 짜기

in #kr6 years ago

1518335847686.jpg

안녕하세요! 또다시 오랜만이네요..!
최근에 계속 이웃분들 블로그에 못찾아가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한번 스팀잇 오는 주기가 틀어지니 자꾸 미루게되네요... ㅋㅋ;

사진은 글만 올리기 허전해서 첨부했습니다 ㅋㅋ
투썸플레이스에 발렌타인 데이 기념으로 나온 케이크에요!ㅎㅎ 달달하고 부드럽고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요즘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
지난번 글에 듀랑고 세상에서 가까스로 살아돌아왔다고 썼는데요,
이번엔 하이랄 대륙(젤다 게임 속 세상)을 탐험하는 중입니다....!!!!

...넵.. 게임하느라....하하하

스팀잇에 푹 빠져 지낼때는 게임을 전혀 못했는데
게임에 푹 빠지니 스팀잇을 못하고있네요...
중간이 없군요ㅋㅋ;;

이웃분들이 스라밸이라는 말을 많이 쓰시던데ㅎㅎ
저도 스팀잇 라이프 밸런스를 잘 찾게 노력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저는 지난달에 2018년을 맞이하면서 새해 목표를 스팀잇에 적었습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은데요..!
하나하나 반성하는 시간을 가질겁니다. 하하...
아직 음력 1월 1일까지 며칠 더 남았지만 그냥 생각난 김에 합니다 ㅋㅋㅋ 또 미루면 안할 것 같아서요..

스스로 다짐하려고 적는 내용이니 정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ㅋㅋㅋ

★ 첫번째 목표 : 건강

(1) 바른 자세로 생활하기

X

한동안 바른 자세로 앉으려고 노력했는데 최근엔 완전히 잊고있었네요..! 다시 바른 자세로 앉게끔 노력해야겠습니다.

(2) 수면패턴 바로 잡기

X

듀랑고를 몇날며칠 하고나서 수면패턴이 이전보다도 더 틀어졌습니다. 새벽에 잠을 자지않고 게임하다가 너무너무 졸리면 기절하듯 잠들고 깨자마자 다시 듀랑고에 접속하는 패턴이었습니다...
반성합니다!! 이제부턴 새벽에는 게임을 하지않겠습니다!!

(3) 하루 최소 30분 운동하기

X

......!!! (작심 "1일"조차 지키지 못했다)

(4) 손목 아끼기(중요)

△ 아끼고 있긴한데 게임을 너무 많이해서.... 세모 줬습니다.

★ 두번째 목표 : 돈과 성장

(1) 스팀잇에서 성장하기

X

최근에 너무 안들어오고있죠.... 흑흑
다시 노력할겁니다...!!

(2) 이모티콘 도전하기

O..?

다양한 스케치들을 하고있습니다. 아직 완성한건 없어요.
빠른 시일안에 하나라도 완성해서 꼭 제안을 넣어보고싶습니다.

(3) 스톡사진, 영상 도전하기

X

이건 알아본 결과 취미정도로는 수익 내기가 매우 어렵다고 하시는 분이 많아 시작도 전에 관뒀습니다 ㅋㅋㅋ;;

(4) 3D 공부하기

O

친구의 도움으로 시작했습니다!!
3Ds max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아직까지는요)
또 튜토리얼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

아! 지난번 덧글에 버전을 묻는 분들께 2018버전이라고 알려드렸는데 2017이었어요!! 잘못된 정보를 드려 죄송합니다.

(5) 한달에 책 한 권 읽기

O

여태 책을 안읽다가 오늘 책을 한 권 읽었어요!
2월이지만 그냥 O합니다! ㅋㅋㅋㅋ

"그림은 금방 능숙해지지 않는다." 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사실 정독한 건 아니고 필요한 부분만 뽑아 읽었어요..ㅋㅋㅋ

책을 읽고, '조급해하지말고 데셍과 크로키부터 탄탄히 연습해나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연습한 그림들은 추려서 스팀잇에도 올려보겠습니다..!

제대로 마무리하지않고 자꾸 일을 벌리기만하네요..
제가 평소에도 마무리나 완성을 잘 못하는데 그런 부분을 꼬집는 내용도 있어서 찔렸어요ㅋㅋ;;;

★ 세번째 목표 : 주변 사람들에게 잘하기

음..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 네번째 목표 : 여가시간 즐기기

OOO
☆★매우 잘 지키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게임만하며 지낼 수 있는 날이 살면서 얼마나 될까요..??

저는 정말이지 "돈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심심해진다"는 소문들을 들으면 믿을 수가 없어요. 유명한 게임들만해도 평생을 다 굉장히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덜 유명한 게임도 좀 하고 만화도 보고 영화, 해외드라마, 소설 등등을 전부 즐기려면 정말 수십년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여행도 가고 전시도 보고 맛집 탐방도 하고.. 인생 심심할 틈이 있나요..!?
돈이 너무 많아보고 싶습니다!

아,아무튼.

건강과 운동, 수면, 스팀잇, 주위사람들한테 잘하기 등등의 목표는 그대로 유지하고, 게임은 조금 줄이고...
그림 연습과 3D 연습 목표가 강화되었습니다! ㅋㅋ

하지만.. "그림은 금방 능숙해지지 않는다." 책에서 그랬어요. 목적과 수단을 잘 생각해보라고.
저는 그림을 잘 그리고싶은데
결국 그림을 잘 그려서 뭘 하고싶은 걸까요?
막연하게 잘그리고싶다..라고만 생각했지, 그걸로 뭘 하겠다라고 구체적으로 생각해 본 적이 없더라구요.
그냥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대박내고 싶다는 막연한 꿈정도..?ㅋㅋ 사실 이런건 "로또 당첨되고싶다" 라는 것과 비슷한 꿈이라...

좀 더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새해 계획 잘 실천중이신가요?ㅎㅎ
만약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중간점검 해보시는거 어떤가요!^ㅂ^

잘 들어오지도 않는데 팔로우하고 찾아와주시는 분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ㅎ

Sort:  

항상 기다리고있답니다!!
듀랑고는 저번에 상담?해주신덕분에 초록공룡을 잡고
사람들이 사는 마을까지 입성했어요 ㅎㅎ
저는 반대로 스팀잇하느라 듀랑고할 시간은 빠듯하네요 가끔씩 게임하고싶을때 해야겠어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ㅋㅋ
항상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이 글을 보니 저는 새해 계획을 세우지 못했네요. 이번 기회에 신년계획을 세워봐야 겠어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mymentor 님도 계획 잘 세우시고 많은 것을 이루시길 바랍니다^ㅂ^

오랜만이네요!!!한동안 포스팅안하셔서 무슨일 있나 했는데 반갑네요 ㅋㅋ

게임에 빠지신건가요???ㅋ스팀잇으로 경로 변경하세요!!!😆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ㅂ^!! 이제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오랫만이네요^^
신년계획이 만만치 않아 보이는데요^^

오랜만입니다! ㅎㅎㅎ 운동이 제일 난관이에요! 시작조차 하기싫은...흑흑. 그래도 해야죠!ㅎㅎㅎ

음력 1월 1일 ㅋㅋㅋㅋ 와 이거 방법이네요. 다음번엔 1월 1일 100일기념! 나오는 건가요 ㅎㅎㅎ 게임을 하시긴 하지만 손목을 아끼고 계시니 100점 드립니다(알고보니 1000점 만점..)

저는 그림을 잘 그리고싶은데
결국 그림을 잘 그려서 뭘 하고싶은 걸까요?

목적이 있어야 하는거군요. 그냥 과정만 즐기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그러기를 몇 년, 같은 주위만 맴돌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허무하고 무기력해질 때가 있더라구요. 전에 @kyslmate 님이 글에서, '그 일을 함으로써 타인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보라고 하신 것이 기억나요. 결국 우리는 가치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걸까요? 일러님만의 목적을 차근차근 발견하시기를 바랍니다. 2018년의 다른 목표도 꾸준히 화이팅!! :-)

1000점 만점에 100점이라니! ㅋㅋㅋ 1000점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ㅋㅋㅋ 오.. 어떤 영향을 끼치는 사람... 고민을 많이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스프링님도 화이팅입니다!! ^ㅂ^

게임이 빠져 계셨군요..........!!! 쓰리디 결과물 무척 기대됩니다~^^

넵, 게임에 빠져있었습니다..! 쓰리디도 꾸준히 올릴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ㅂ^

저는 하나도 동그라미 할만한 계획이 없네요.ㅠ

이제라도 하나부터 시작해보시는거 어떨까요!ㅎㅎㅎ

아 저도 계획할 일을 목록으로 한번 만들어볼까봐요. 다는 못지켜도 반의 반이라도 나아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
어서 3D작업 올려주세요 ^^

저도 다는 못지켜도 계획이 있다보니 뭐라도 시도해보려는 노력을 하게되더라구요!ㅎㅎㅎ 쓰리디 내일은 꼭 올릴게요!ㅎㅎㅎ

오락거리라는게 한번 재미들리면
어지간 하면 따른걸 하고 싶지 않게 되는 지경에 이르기는 하죠;;;

계획 세우시는거 잘 실천해 나갔으면 좋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게임에 푹 빠지니 잠도 자기 싫고 밥도 먹기 싫어지더라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결론 : 듀랑고가 그렇게 재밌다.

ㅋㅋㅋ중독성이 어마어마해요..! 아무생각없이 시간을 펑펑 쓰고싶은 분에겐 강력추천..! ....대부분은 시간이 없지만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