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핸드선풍기, 설빙 메론통통 리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루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 새로 장만한 핸드선풍기 !! 와 요즘 핫한 설빙의 요거트메론통통 !! 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 ^

진짜 요즘 날씨 너무 덥고 습하고 낮에는 30도 까지 올라가는 엄청난 더위가 몰아쳤죠 ㅠㅠ

거기다가 더운바람에 소나기까지.. 어휴 지옥이 시작되는걸 알려주는것 같아요.

그래서 전 여름에 땀쟁이라 필수템!!

핸드 선풍기를 마련했습니다.


브랜드 : 오난 N-9

05.jpg

이렇게 생겼습니다. 엄청 심플하고 이쁘죠 ?

제 개인적인 제품 후기는요 ~

시원함 : ★★★★★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가까이 얼굴을 대지않아고 바람이 잘 전달되요!)
편리성 : ★★★☆☆ (타사 제품처럼 구부러지지않고 따로 거치대와 같이 와서 꽂아두면 이쁘구 시원하더라구요)
디자인 : ★★★★★ (일단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입니다, 마감상태가 매우 깔끔해서 디자인이 심플!)
배터리 : ★★★★★ (한번 충전으로 반나절동안 계속 틀어놔도 될정도니 말안해도 되겠죠?)

KakaoTalk_20170708_160743037.jpg

가격은 인터넷으로 만원후반대로 형성 되있습니다 :) 이클 하나팔고 하나 장만하실만 합니다!

후기 : 대.만.족


다음 으론 어제 고기 먹고 2차로 후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

요즘 인터넷에서 많은 입소문을 타고있는 화제의 빙수죠.

메론빙수도 종류가 3가지가 있더라구요, 그중 저는 제일 핫한 "요거트 메론통통"을 먹어봤습니다.

KakaoTalk_20170708_160816267.jpg

느껴지시나요 . 벌써부터 차가운 기운이 XD

메론도 엄청 시원하고 달고 안에 요거트와 치즈케익이 기가막혔습니다 :)

하 .. 다시 먹고싶네요..

먹는 내내 와 .. 설빙중 최강이라 느꼈습니다.. XD

다들 한번 꼭 드셔보는걸 추천드릴게요!

연유는 따로 안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연유랑 같이 달라하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상 일루의 즐거운 일상 포스팅 이였습니다 :)

마무리.jpg

Sort:  

설빙 메뉴중 메론 빙수가 진짜 진리입니다!!
저는 딱 이맘때부터 메론 빙수만 먹습니다!ㅋㅋㅋㅋ
사진보니 또 땡기네요;; 내일 설빙 방문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그쵸! 다른메뉴도 다먹어봤지만 메론이 최고 !

아직 이벤트만 하고 메론 빙수는 맛을 못보았네요..
오늘같이 덥고 습한날 빙수가 딱인데..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스팀잇에 헌신하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 응원할게요!!

저거 맛있어요 첨에 메론 짜르는게 좀 난감하긴 하지만ㅎㅎ

맞아요ㅋㅋㅋ 처음에 흘러내릴것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