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tip] 해커스토익 교재 무료로 받자!! 선착순 배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루입니다.

우리의 평생친구 토익!!

다들 공부 하느라 돈도많이깨지고 시간도 많이 투자하시죠 ㅠㅠ

그래서 ! 우리 스팀잇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무료로 교재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해커스토익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구요 !

아직 모르는 분들도 꽤 있는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제목 없음.jpg

보시다시피 총 4권의 책을 무료로 선착순으로 나눔하고 있네요~

취지가 참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해커스!

토익계의 베스트셀러인 노랑 파랑 빨강이도 보이네요~ 꼭 받고싶습니다 저도.. (오늘알아서 후다닥 포스팅하고 하러갈정인..ㅎㅎ )

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이벤트 메뉴를 누르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답니다 ^^

오늘과 내일이 이제 마지막인데요 ! 이런 이벤트 자주하는 것 같으니 자주 체크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zz.jpg

매 저녁 정각마다 배포 중입니다!

다들 성공하시길 바라며 ! 마지막 꿀팁!!

[정각전 50분에 문제가 나오니 답을 적어두고 매 정각 되기 10초전 광클하면 된다고 하네요!]

우리 스팀잇 가족여러분 꼭!! 무료 해커스 교재 얻어가세요 ~ ^^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실전문제집이 필요했는데 11시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37.31
ETH 3491.7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