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스팀잇 뉴비가 첫걸음떼다! 100 팔로워 달성!! (Celebrating My First 100 Followers)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루입니다. ^^

스팀잇에 대해 관심을 갖게된 계기는 5월 말부터 코인시장에 처음 발을 들이면서 다양한 정보를 찾아다녔는데요,

그중 코인시장에서의 SNS인 스팀잇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됬습니다 ㅎㅎ

흥미롭게 바로 가입했고 열정적으로 포스팅하다보니 이제 어느덧 일주일이 된 뉴비입니다 ^^

제가 팔로워 세자리수를 일주일만에 찍다니.. 세삼 감격스럽네요.

스팀잇 가족여러분이 많이 도와준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스팀잇 가족분들께 많은 도움이되는 포스팅을 하도록 더욱더 노력하는 일루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팔로워 300, 1000까지 한번 열정을 불태워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도 뉴비인만큼 같은 뉴비이신분들과 열심히 도우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보여드릴게요!!

스팀잇 가족여러분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잘 부탁드립니다^^

추가--

Sort: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 ^^ 앞으로 더 좋은글로 찾아뵐게요!

오오! 축하드립니다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팔로우 하고 갈게용~

첫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할게요~ 앞으로 잘지내봐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베카님 안녕하세요 ~ ^^ 좋은글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쭉쭉 성장하세요~!

감사합니다 ^^ 발전해가는 일루가 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