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름대비 쇼핑을 했습니다. ^^ <패션/코디 공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루입니다 ^^

평소 옷에 관심이 많은데 요 근래에 공부만하다보니 돈이 굳어가는걸 지켜보고있으니 저도 모르게 근질근질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오늘 두벌의 바지를 구매한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쇼핑 : 밴딩 스판 면 반바지

111.jpg

요놈인데요 ㅎㅎ 흰티나 흰카라티를 좋아하는 저이기 때문에 잘어울리는 카키색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가격도 착합니다! 세일가격 18000에서 적립금과 할인쿠폰으로 얼추 만육천원정도에 산것같네요 ~ ㅎㅎ

흰티에 같이 입어주면 엄청 이쁠것같죠 ?

배송이오는데로 착샷 ! 후기 포스팅도 바로 올려볼게요 ~^^

두번째 쇼핑 : #ttof55 제네브 크롭진

222.jpg

페이탈리즘 브랜드 인데요, 그중 잘나가는 디스진입니다!

왠 여름에 청바지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여름에 디스진하나 정도 갖춰야 데일리룩에 색다른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디스진에는 어떤옷이든 다 어울리죠 ㅎㅎ 너무 튀는 색만 안입으시면 됩니다!

흰색, 검정색 어두운색은 무난하게 다 어울립니다!!

요녀석은 오면 검은티와 입어줄 예정입니다 ㅎㅎ (이것도 차후 쇼핑 후기 착샷 포스팅에서 만나봐요~)

가격은 원가 82,000원인데 이녀석도 현재 세일중이라 15% 정도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ㅎㅎ

사이트는 무신사 사이트구요~ 네이버에 그냥 치셔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다음번에는 쇼핑후기 착샷포스팅으로 만나뵐게요 ~

좋은 밤 되세요~ 스팀잇 여러분~^^

(팔로우해주신다면 바로 찾아가는 일루입니다 )

Sort:  

청바지 멋있네요~

처음엔 찢어진게 좀 그래보였는데 이젠 이뻐보이네요~ ㅎㅎ

여름엔 역시 청바지죠ㅋㅋㅋㅋ

누가뭐라해도! 청바지입니다 ㅋㅋㅋㅋ

양질의 패션 글에는 바로 보팅들어갑니다
마크다운이용해보시면 훨씬 더 좋을 것같습니다~ ㅎㅎ 무신사 저도 가끔 이용합니다 할인을 워낙 많이해주니 ㅎㅎ

와우~ 반갑습니다 ! ^^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 무신사 좋죠~ 이벤트때 잘활용하면 더좋은곳입니다!

패션에 관한 글 꾸준히 양질의컨텐츠로 써주신다면 감사할것같습니다!

여름 청바지는 찢청!! ㅋ 요즘 롤업도 좋더라고요.

찢청이 이쁘죠!! 롤업도 요즘 더더이쁜것같아요 ㅎㅎ

Good post, This is how the post must loock like, Good quality and Important Info

청바지 한장 마련하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74.15
ETH 3404.8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