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의 코인시장에대한 푸념글.

in #kr7 years ago

post.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여러분들 ^^

일루입니다.

오늘 외출중에 갑작스런 소나기로 우산을 샀는데

산지 삼십분도안되서 비가 그치는 마술...

왜 항상 제가 우산을 사면 비가 그칠까요 .. (웃픔)

이게 본론이아니라

이 글을 포스팅하게된 이유는 코인시장에 들어오며

원래 주식을 하던지라 주식에 관심을 쏟다 코인시장이라는 새로운 판을 경험해보고자 들어온게 어느덧 한달이 넘었네요.

제가 들어왔을때가 워낙 코인들이 다들 고점에 있던지라 오자마자 고점에 물린 가슴아픈 기억이 생생합니다. ㅎ

주식판과는 다른 엄청난 급락을 경험하면서 신세계를 경험했죠 ㅎ

그로인해 쓰라린 손절이라는 신고식도 했구요.

득도 보긴 했지만 처음 물렸을때의 상처는 아직도 아물지 않네요.

저도 언젠간 코인시장에서 빛을 보는 날이 오겠죠?

다들 저와 같은 마음인가요?

저처럼 잃으신분들이 몇몇 없다면 .. 많이 배워야 겠단 증거겠죠 ㅎㅎ

우리 스팀잇 가족여러분들은 꼭 성투하시길 바래요!!


제가 아직 스팀잇 뉴비라 더 알아가고 싶은 분들이 많습니다 ^^

팔로우 한번 해주신다면 발빠르게 찾아 뵙겠습니다 ! ^^

마무리.jpg

Sort:  

공감입니다. ㅠ_ㅠ 배워도배워도 늘 부족한게 이 코인시장같거든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그쵸.. 너무나 숨은 정보들이 가득한곳같네요 ^^ 그래서 더욱더 미래가 기대되구요, 감사합니다 :)

이제 코인 시장 막 걸음마를 뗐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웃으실 일이 많을 거에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감사해요~ 자주뵈요

Congratulations @illusion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전 퇴근하고 비오더니.. 도착하니깐 그쳐있네요 이런..
저도 주식을 했었는데 코인은 또 새로운 재미가 있는거같아요 ^^ 스팀잇에서 활동하시다보면 많은 정보 배우실 수 있을거에요~

ㅋㅋㅋ 진짜.. 하늘도 무심한것같습니다.. ㅎㅎㅎ 그쵸 새로운 코인시장 배워갈게 아직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