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 11시!! Show me the money6 첫방 본방사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루입니다.

오늘밤 드디어 쇼미더머니가 첫방인데요!

매년 여름을 책임지는 엠넷의 효자프로그램이라고도 불리죠 ㅎㅎ

image

군대때도 많이 들었고 지금 사회에 나와서도 욕하면서도 보게되는 재밌는 프로그램이죠 ㅎㅎ

다들 힙합 좋아하시나요?

저는 다른건 몰라도 쇼미더머니는 꼭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도 엄청 기다렸답니다 ㅎㅎ

저랑 같은분 있으신가요??

이제 매주 금요드라마가 생겨서 너무좋아요 ㅎㅎㅎ

우리 스팀잇 여러분들도 한번 봐보세요!

힙합에 관심이 생기실수도.. ¿^^^

다들 이제 곧 시작하니 즐거운 시청하세요!!

팔로우해주시면 바로 찾아가는 일루였습니다~^^

Sort:  

드디어 시즌6 시작이군요 ㅎㅎㅎ저도 엄청 기다렸어요 랩방송은 꼭 챙겨보는 편이거든요

더블케이 화이팅!
어제 꿀잼이네요
원썬형님 ㅠㅠ
디기리 형님도 뭔가 아쉽 ㅠ
1세대 래퍼들 화이팅!

원썬형님 개그캐릭터로 잡으신듯ㅋㅋㅋㅋ

원년 랩퍼들도 나오고 대단하긴한거같습니다. 안타깝기도 하구요 ㅎㅎ 잘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770.12
ETH 3467.2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