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부림ㄹㄹ

in #kr7 years ago

오늘은 하도 출출해서 치킨을 망설임없이 시켰네요 ㅎㅎ

내인생에서 치킨없었으면 어쩌나싶어욬ㅋㅋㅋㅋ

일주일에 세네번은 시켜먹는듯해요

다들 날씨좋은데 오늘 하루 계획이있으신가요 ㅎㅎ

전 이 치킨을 다 헤치우고 배드민턴 치러 나갈생각이에요!!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팔로우하실분들 환영합니다!!

image

Sort:  

미쵸따리~~팔로우해요 저희^~^

환영임니당

맛있겠다... 저 노란건 치즈가루인가요? 아님 카레?!

야채스노윙에 머스타드 뿌려먹었어욯ㅎㅎ!! 짱맛있습니다

치느님은 언제나 옳지요 ㅎㅎ

언제나 행복해요 치느님..

치느님은 언제나 정답이죠^^ 업봇에 팔로우 까지 하고가요~ 맞팔해주실꺼죠?

빠르게 찾아갔습니다 ^^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엌... 밤에 왓다가 위꼴사에 당하다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