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고팍스 - 72시간이 끝났어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고팍스에 걸려있던 72시간 제한이 끝났어요.

제가 살 때 보다 떨어져서 속은 좀 쓰리지만~ 스파업을 했습니다 ㅎㅎ

80에도 종종 걸리던 대역폭 이제는 걸리지 않겠네요~~~

스팀이 하락장이라 100%해도 0.06이 최고지만 이제는 보팅이 좀 더 자유롭네요~ ㅎㅎ

한잔하고 들어와 그런가 괜히 더 좋아요 ㅎㅎ

라며 주저리주저리 하고 갑니다 ㅎㅎ

image.png
비오는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더 좋으네요 ㅎㅎ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일전이긴 하지만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파업도 하시고.... 맛난 음식도 드시고.. .^^ 내일은 휴일이고... 좋은일 연속이네요 ^^

그렇죠 ㅎㅎ이제 스팀만 오르면~~

돼.. 돼지..돼지갈비...
새송이버섯...
달큰한 양파...

먹고싶군요.. ^-^

저기에 고추장삼겹이랑 아스크림이랑...넘 먹고 들어왔어여 ㅋㅋㅋ

역시 스팀은 파워업을 해야죠~^^/

그러니까요 ㅋㅋㅋ 도저히 파워업을 안할 수가 없..

비오는날 돼지갈비에 소주한잔
좋지요~~
스파업하신거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해요~^^ 크진 않지만 0.01을 벗어나게 되었어요 ㅎㅎ

대역폭에서 자유로워진걸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이제 대역폭 땜에 댓글 못다는 일은 없겠죠? ㅎㅎ

아.. 기다림의 72시간..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고팍스 가입하고 매수 타임 보고 있습니다..ㅎㅎㅎ

현금입금하고 첫 거래가 72시간 이어서 ㅎㅎ
저처럼 첫 거래시면 일단 한개라도 사놓으세요~ 기둘리기 힘들 ㅎㅎ

아 글쿤요 일단 그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

아직은 얼떨떨해요. 고팍스는 전혀 ~~~

저도 코인을 사게 될거라고는 ㅎㅎㅎ

고팍스로 거래하시는군요 ㅎㅎ
저는 업비트 열리기만 기다리는데 신규 가입자에게는 소식이 없네요ㅜㅜ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업비트 기다리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기존 계죄 이용 가능한 고팍스로 ㅎㅎ

맛있겠다... ㅠㅡㅠ 기분 좋은 하루셨겠어요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용 :)

제가 댓글을 너무 늦게 봤네요^^ 맞팔했어요~ 곧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275.79
ETH 3156.5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