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워너원 세트!? 이건 좀....ㄴㄴ

in #kr6 years ago

image.png
서울특별시 용산구 갈월동 89-9 롯데리아 숙대점

image.png
겨울 내 부츠를 신다 운동화를 신었더니 그새 좀 컸는지 발이 아프다고 하여 운동화를 사러 아이들과 외출했어요.
할머니는 늘 신는 다이나모를 사라고 하시지만 이제 좀 컸다고 둘이 결정하네요 ㅎㅎ
봄에 어울리는 밝은 신발로 잘 산거 같아요. 신발도 가볍고 아이들이 편하다고 하니 다른거 더 볼거 없이 집으로 돌아오려는데....아이들이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ㅠ

image.png
스쿨세트는 3천원이면 되는데....이제 보이그룹에 관심 많은 나이라 워너원세트를 먹겠다고하니 잘만 먹어라~하며 딸램들은 그 세트로 시켰어요(전 뭐라도 딸려오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image.png
뭔가 푸짐하네요~ 이 돈이면 다른걸 먹는게ㅠ

image.png
박스가 있으니 먹기 편하게 담았어요.

image.png
막내는 역시 장난감 있는게 최고 입니다.
백곰이 컬링을 하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다 먹고 아무리 봐도 워너원 관련 뭐 남는게 없어요.....빼먹고 안준건가??
했는데 이런....ㅋㅋㅋㅋㅋ울애들 감튀랑 너겟 담아먹은 상자....그거 주는거래요.....

순간 사기당한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가 괜히 롯데가 아니였어요~

깨끗한 다른 상자는 좋아하는 언니가 있어 물어봤더니 꼭 챙겨오라고 해서 선물로 가져왔는데...롯데 니들 넘한거 아니니....진짜

Sort:  

ㅋㅋ 빼먹고 안준건가 싶겠어요 왜 워너원 세트인지... 마케팅의 대왕입니다 역시

저 상자에 담아줘서 워너원세트 ㅋㅋㅋ 그런데 저 상자도 갖고 싶다고 하니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갈월동 89-9 롯데리아 숙대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워너원 너무 잘생겻따리......

음....잘 모르겠어요 ㅎㅎ

혹시 제가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포스팅중인데 놀러오셔서 노래좋으시면 보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맞팔 가능할까여??

허.. 위너원세트면 최소 사진이라도 주는줄 알았는데 박스는 좀 심했네요.. 개인적으로 자극적이지 않다곤하지만 롯데리아는 맛이 그닥.... 맥도날드나 버거킹이 낫지않나요??. 저만 그런걸까요?

저도 ㄴㄴ~ 그런데 애들 입맛엔 달달하니 괜찮은가봐요 ㅋㅋㅋ
애들과 함께일 때는 선택지가 없어서...그쵸!! 박스는 너무했죠~ 순간 사기당한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아이들이 조금 만 더 크면 맥날과 버거킹의 매력에 푹 빠질겁니다 후후 저 역시 그랬구요 ㅎㅎ

ㅋㅋㅋ버거킹 조아요~😋😋

롯데가 요즘 브랜드 관리를 못하는 것 같아요. 소탐대실.

저만 너무한다고 느끼는거 아니죠 ㅋㅋㅋ

네~ 저도 그들의 쪼잔함에 놀라고 있습니다.

걍 애들은 해피밀 세트나 주니어 와퍼가 딱 좋은거 같아요 ㅋㅋ

아...역시 롯데답네요.
과자에서 시작한 회사라서 그런가요?? ㅠ

사실 롯데는 자발적 불매라 잘 안가려고 하는데 역시 걸러야 했어요 ㅋㅋㅋ

역시 롯데리아....

그쵸...역시....믿고 걸렀어야 ㅠ

쿠폰 주거나 이벤트 할때 아니면 이용하는게 아니었습니다....

애들이랑 함께 일 때는 메뉴 선택에 제 선택권이 없어요 ㅋㅋㅋㅋㅠ

신발도 사고 장난감도 사고 간식도 묵고.. 애들 신났네요.. ㅎㅎ

신났죠~ 이제 봄 옷을 지르러 가야 ㅎㅎㅎ

오늘 친구들 롯데리아 포켓몬 스노우볼 때문에 난리던데 그건 못 보셨나요??

못봐서 다행이네요 ㅋㅋㅋ그거 봤으면 큰일날뻔 ㅋㅋㅋㅋ

ㅋㅋㅋ 그거 구한다고 연차까지 쓰고 오늘인가 어젠가 난리였죠

몰라서 정말 다행이예요...요즘도 종종 포켓몬 잡으러 나가는지라 ㅠ ㅋㅋㅋ

헉..감자튀김 상자
완전 진짜.....저 갈려고 했는데 안갈래요 완전 맘상함

버거 담아준건데 애들 먹기 편하라고 담은거예요 ㅎㅎ 팬분들은 소품을 담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