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쓸쓸한 월요일
#remember_20140416
(출처 https://www.facebook.com/gogoooooon)
벌써 4주기네요. 아이들 유치원 등원시키고 엄마집에서 아침방송을 보다 전원구조 속보를 보고, 다행이라며 가슴을 쓸었던 그날 아침...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기만 합니다.
아이들 가방에 때탄 세월호 리본을 지난 모임에서 받아온 새 리본으로 바꿔주고 교문에 들어가는 아이들의 뒷모습을 보며 더 아팠던 아침...
오늘을 마지막으로 안산시에 합동분향소 철거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분향소 방문한 지인들이 전해주는 실시간 소식에 가슴 먹먹하고 화도나고...종일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등교길에 오늘은 핫도그가 먹고 싶다는 꼬마들의 요청에 퇴근 후 오랫만에 시장에 들렸습니다.
시장 한쪽에 오래 자리잡은 이곳은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날 수 없듯이...꼬마들의 필수코스입니다.
설탕에 버무린 도넛들은 정말 꿀맛입니다
사라다 빵은 어머님들께 인기 만점~
만두도 맛있습니다.
우리 꼬마들이 요청한 핫도그는 빵이 두껍지 않아 설탕과 케찹 함께면 good~~~~~~~
핫도그 먹으며 돌아오는 길.. 미세먼지 양호 소식에 공원에 들려 아이는 그네를 탑니다.
요령이 없어 작년만해도 밀어줘야만 했는데 언제 또 이렇게 자랐는지 이젠 혼자도 잘 타네요.
아이 그네 타는 모습을 보며 요 꼬마 키우는데 얼마나 많은 애정과 관심이 필요했는데...이제 다 큰 아이들을 그리 허망하게 잃은 유가족들 생각에 또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국민안전의날 입니다.
기억하기엔 너무나 아프지만, 아이들이 안전한 세상을 위해 우리는 잊으면 안됩니다.
오늘이 가기 전에 아이들과 잠시 추모의 시간을 갖고 내일 등교를 위해 잠자리 준비를 합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저런 길거리표 도넛들과 핫도그들이 아주 맛있는 일품간식들이지요.
그쵸😊😊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용산구 용문동 42-17 비젼만두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그 아이들이 허망하게 떠나간지 4년이 지났네요... 이런 참사가 다시는 반복 되어선 안되겠습니다...
그렇죠.....다시는 반복되어선 안되죠....
시장에 가면 먹거리가 참 많지요~
저희동네는 시장이 없어요. ㅡㅡ
마트만 있을뿐 . .
저도 이사를 해서 시장을 가려면 돌아야해서 잘 안가다 오랫만에 들렸어요.
오늘은 illluck님글에 힘이 없네요ㅜ
앞으로는 4년전 오늘같은일이
다시는 이런일이 없어야할텐데 말이예요...
오늘은 종일 좀 그러네요 ^^;;
그래도 계속 쳐져있을순 없으니 힘내야죠 ^^
재래시장 분위기가 넘넘 풋풋하네요~~~
다시 한번 그때의 뉴스들을 검색해 봐야겠네요~~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작은 시장인데 좋아요~^^
세월호 잊지 않을게요... illluck님 포스팅 잘 보고가요~
잘 보고 가주셔서 감사해요😊😊기분 좋은 화요일되세요~
결코 잊지 않습니다.
분노 또한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래야죠...힘들지만 잊지 않겠습니다...
저두 그날이 정말 생생해요...
꼬마친구들은 쑥쑥 크고있나봐요ㅎㅎ 아주 예쁘게 성장할 것 같습니당!ㅎㅎ
고마워요~^^
정말 예쁘게 쑥쑥 자라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