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소갈비살이 맛있는 참숯집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png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가 43-30

image.png
들어가는 골목 입구에 소갈비살 13,000원이라고 안내판이 ㅎㅎ

여기는 단일메뉴 집이예요.

양념갈비살인데 고기 좋아하는 지인들이 단골로 다닐 정도 ㅎㅎ

여러번 갔는데 고기 사지만 있네요 ㅎㅎ 왠지 응답하라 88에 나올 비쥬얼의 가게들인데 말이죠.

갈 때 마다 주종도 다르고 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함께 주는 김에 싸먹으면 그게 또 별미~

image.png
점심에는 이 갈비살 된장찌개를 점심으로 따로 팔아요.

매콤한 된장찌개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짐 급성 위경련으로 강제 금주 금식 중인데 올리면서 위에 자극이 ㅋㅋㅋ ㅠ

모두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알록달록한 접시 참 오랜만입니다^^

감사합니다~^^ 응팔 컨셉이라 그런가봐요 ㅎㅎ

위경련은 괜찮으신가요 위경련은 양배추로 위를 보호해야 한다하니 햄버거!

먹고 싶어졌어요 😂😂
위가 꼬이는데 이런 자극을 ㅋㅋㅋ

아우야~~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비쥬얼이네요.
이런곳에서 한잔안할수가 없겠어요.
분위기 좋고 안주 쥑이고~~ 한잔돌리고~~^^

역시~~아시는군요 ㅎㅎ

와 맛나 보여요 소갈비는 역시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 맛인 것 같아요 얼른 나으셨음 좋겠어요

그쵸~ 소갈비는 숯불~!!
당분간은 금식이예요 ㅠㅠ 배고파요~

열정도 근처에 사시나 봐요. 저도 집이 멀지 않아서 올려주시는 맛집들 관심 갖고 보고 있습니다 :)

네 가까운 곳에 있다보니 자주 올리게 되네요 ㅎㅎ
제가 올린 리뷰가 도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 근처에도 몇분 계시는거 같던데 언제 용산 밋업도 좋겠네요 ^^

고기도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좋네요.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김에 싸먹는거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ㅎㅎ

와 지금 저 소고기는 거의 안먹고 있어서 고기 생각 안 났는데 이거 보니까 너무 땡깁니다...한국 가면 먹어봐야지!

어떻게 고기 생각이 안날 수가~~~~있죠?? 있을 수 없
들어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

헛 급성위경련...이셨군요
야채죽 드신다기에 와봤지요
왔다가
왔다가 침흘리고가요 ㅋㅋ된장찌개에 밥말고 고기를 딱 먹으면 캬ㅡ ㅋㅋㅋㅋ
눈으로 잘먹고갑니당

그쵸그쵸~ 이 된장찌개에 밥 먹으면 정말 굿~~~~~~~
야채죽에 걱정되어 와주셨군요.
걱정 감사해요 ^^

으음~ 숯불에 그을린 갈비의 향이 새록새록 떠올라요정말 응팔 떠오르는 맛집이네요!

외관이나 분위기가 그래요 ㅎㅎ
옆에 오일집이라는 맥주집이 있는데 거긴 비디오들이 전시 되어있지요 ㅎ

이번주 주말에 외식하러 가야겟어요.ㅠ
아무튼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래요^^

그러게요 평소에 해야하는데 아프면 후회하네요 ㅎㅎ
주말 외식 메뉴는 정하셨나요??

저도 고기로!.ㅎ
고기가 참 맛잇네요 저는.ㅎ

너무너무 맛있겠어요!!! 내일 저녁은 갈비살로 해야하나요?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네요 :) 행복한 밤 되세요~

판다 부부도 행복한 밤 되길요~ 소갈비살로 먹방을 기다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