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생골뱅이가 맛있는 속초 골뱅이

in #kr6 years ago (edited)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83길 15 속초 골뱅이


열정도 들어가기 바로 전 골목에 생골뱅이가 맛있는 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아저씨 혼자 하시는 가게인데요.

낮에는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

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생골뱅이 찜 입니다.

날치알이랑 김에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예요.


골뱅이 하면 무침을 빼놓을 수 없죠~ 생골뱅이라 더 맛있는거 같아요~


생골뱅이 부추전입니다. 여기도 골뱅이가 푸짐하네요.

골뱅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저씨 혼자 하셔서 음식 나오는 시간은 조금 길고 생골뱅이탕이 없어서 좀 아쉬운 점 빼면 정말 좋아요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83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게 외관이 왠지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게다가 지역도 용산이니 왠지 숨은 노포의 냄새가 스멀스멀~ ㅎㅎ
생골뱅이라... 술안주로 딱이네요. ^^

남영역에 들릴 일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소주 한잔과 딱 좋아요~^^

용산 ㅠㅠㅠㅠㅠ 내일 서울역 가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저런 허름한 맛집이 취향이라 ㅎ

이 골목이 다 일제시대 건물들이라 더 허름해요 ㅎㅎ
골뱅이 집 말고도 열정도에 재미있는 가게들이 많아요~ 놀러오세요~^^

생골뱅이는 먹어 본적이 없는데요~~ 엄청 쫄깃쫄깃할거 같아요

생골뱅이는 꼭 드셔보세요~ 통조림이랑은 진짜 달라요 ㅎㅎ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옛날스러운 간판부터 나 맛집! 포스 뿜뿜인데요!! ㅎㅎ
이 밤에 골뱅이 보니 잠이 안오네요. 속초가면 꼭 찾아가봐야겠어요 ㅎㅎㅎ

ㅎㅎ 상호에 속초가 들어가는거예욤~ 여긴 용산이랍니다~ 용산 오시면 함 들러보세요 맛있어요^^

간판사진을 저장해놨는데... 위에 주소를 안보다니 ㅠ 아저씨 고향이 속초신걸까요..? ㅎㅎ
용산이면 급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간판 볼 때마다 왜 속초일까 싶지만 소심해서 물어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오늘 저녁은 골뱅이 무침입니다~쾅쾅~>ㅁ<

골뱅이무침 좋지요~^^

와 양이 푸짐하게 나오네요 ㅎㅎ
먹고싶당

맛도 있지요~ 언제 골뱅이집에서 밋업이라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