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회 SNS 1인 미디어 오프모임 - 신림 바보주막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png
어제는 바보 노공화의 박운음 작가님이 주최한 1회 SNS 1인 미디어 오프모임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현수막에 제 이름도 ㅎㅎ)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38-20 바보주막

image.png

image.png
보기만 해도 눈물나는 사진이 있네요...

image.png
박작가님과 고군작가님 그리고 참석은 못하지만 함께 하고픈 분들이 선물을 기증해주셨어요.

image.png
참석자 전원에게 나눠주신 뱃지예요~

image.png
이건 모임 참석하신 서각하시는 작가님 작품인데 달님께 선물하실거라고 하셨어요 ㅎㅎ
좋은 작품에 눈이 호강하고 왔습니다~

image.png
제가 받은 선물들이예요 ㅎㅎ
전남의 교사분이 만드셨다는 세월호 다이어리도 막내가 게임에서 이겨 받아왔으나 더 간절히 원하는 분께 패쓰~ 눈으로만 봤어요 ㅠ ㅎㅎ

image.png
두부김치 입니다~ 여기에 보쌈이랑 이것저것 많이 먹고 마셨는데 선물 나눔 마치고는 사진을 찍을 틈이 없었어요 ㅎㅎ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고

옷정리를 마치고 나니 주말이 다 지나가버렸네요 ㅎㅎ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월요일을 맞이하시길 바래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638-20 바보주막]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파워업한 기념으로 얼마안되지만 풀봇하고 가요 ㅎㅎ

오~~ 파워업 축하해요~ 합의 잘 마친거예요?

애둘만 합의했고 어른은 아직이요^^

어른들도 어서 마무리 되야 할텐데...힘내세요~😊

두부김치가 참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막걸리엔 두부김치죠 ㅎㅎㅎ

좋은 곳 다녀오셨군요. 가까운 곳에 살았으면 저도 같이 갔을텐데~ ^^

서울에서 마니 먼가요? 곧 2회 3회 진행할거라 하셨는데..

많이 멉니다. 서울 가려면 저에게는 큰 행사입니다. ^^;

이런 ㅠ 아쉽네요~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서울에 있을 때는 종종 참가하고 그랬는데요. 사실 저런 것보다는... 광화문에 자주 나갔지요. ^^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아직까지 봉화마을 한번도 가본 적 없는데, 아내하고 같이 꼭 가보려구요.

네~😊😊페북에서 인사하던 분들을 뵈서 더 즐거웠던거 같아요 ㅎㅎ
전 이달에 아이들과 봉하 방문할거예요^^ 4,5월에는 버스대절해서 방문하는 행사들이 많으니 그 때 이용하시는 것 추천해요~

아 추모 모임인가요?
뭔가하고 궁금해서 들어와 봤는데, 분위기도 차분하니 좋네요~

이날 모임은 노통을 좋아하고 페북, 인스타등 개인 sns로 정치참여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그정도 설명이 맞는거 같아요 ㅎㅎ
시작은 차분했지만 곧 열띤 토론의 장이 되었답니다....ㅎㅎㅎ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감사해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83.13
ETH 2342.8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