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몰랐으면 좋았을 것들

in #kr6 years ago


세상에는 차라리 몰랐으면 좋았을 것들이 있다.

게임 중독자에게는 게임이 몰랐으면 좋았을 것.

알콜 중독자에게는 알콜이 몰랐으면 좋았을 것.

담배를 끊지 못하는 이에게는 담배가 몰랐으면 좋았을 것.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 하는 연인에게는 차라리 모른체로 지냈으면 좋았을 것.

나에게있어 과거는 그런 존재이다.

사랑에 대한 책임감이나 무게감 없이 시작했던 나날들.

이제와서 그것들은 굉장한 책임감으로 다가왔고

견뎌야할 무게로 다가왔다.

그리고 과거 때문인지

누군가를 사랑하고 인연을 만드는 것이 무섭고 두렵다.

평소 어떤 마음 가짐이던지 사랑을 할때는 막 태어난 아기의 순수한 마음 처럼 깨끗하고 순수하게 해야 한다.

그렇게 임해도 깨지기 쉬운 것이 사랑이다.

사랑은 사랑만으로는 이어지기 않기 때문에...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다.

그냥 밤만되면 이런 저런 생각들을 글로 써보고 싶어진다.

오늘은 로즈데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꽃 한송이로 살수 있는날.

혹시 아직 꽃을 사지 않으셨다면, 한송이 사보시길.

너무 늦었나..

Sort:  

스팀잇을 몰랐다면 더 행복했을 것 같아요. ㅠㅠ

왜요?ㅜㅜ 지금 불행하세요?

알기 전보단 불행해요. ^^

오늘이 로즈데이 인가요?
로즈데이는 처음 들었네요 ㅎ

왠만한 달마다 다 데이가 있는것 같아여!ㅎㅎ

모든 경우가 그런 건 아니지만 부모와 자식간에는 관계에 전제되는 조건이 없듯이 타인과의 사이에도 이런 것이 없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가 그러지 못하다면 이것이 우리 탓인지 주위의 환경탓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기다리다보면 언젠가는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멋진말씀..
전제되는 조건들..
그것들이 때로는 사람을 힘들게 하는것 같아요

몰랐으면 ... 공감해요😭

너무 이뿌세여><

아닙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저는 담배...

괜히 친구들이랑 친해져보겠다고...

그 때 같이 담배피던 친구들 중에 연락하는 아이는 한 명도 없네요.

쓸데없는 호기 때문에 늘 금연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못끊으신거에요?ㅜㅜ
진짜 무서운 담배..

끊었다 피웠다 반복이네요. 올해 안에는 꼭 끊어야하는데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현재 다중계정으로 의심받고 계십니다
증거들이 제3자들이 보기에 꽤나 의심스러워서 해명이 필요해보이네요
이글 페이아웃 12시간전까지는 부탁드립니다

@smartcome 님 그만하세요 정말 추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