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레드카드 + pp카드 발급기 - 해외여행 꿀카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제가 이제서야 발급받은 PP(Priority Pass)카드... 바로 현대카드 영업사원의 연락을 받고 만들게 된 레드카드에 포함된 혜택으로 생긴 pp카드입니다. 이제 이 걸 가지고 해외 공항에서도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MG_3009.jpg

pp카드는 500여개 도시의 1000여개의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https://www.prioritypass.com/ko/members-benefits

공항에서 무료 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으니 이 또한 꿀이죠. 참고로 라운지 무료 이용은 본인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레드카드의 혜택은 다양합니다. 해외 겸용 연회비 20만원인데 혜택이 적으면 아무도 안 하겠죠? 일단 바우처가 25만원어치 나옵니다. 하지만 이 바우처는 잘 쓰기 나름이라, 필요한 분들께만 꿀일 수 있는 점 잘 알아두시고요! 면세점, 브랜드 쇼핑을 자주 하는 분들께는 확실히 큰 도움이 될겁니다.

Sort:  

갖고계신 레드카드는 최근에 바뀐 디자인인가요?

세로형으로 바뀌었다는 말은 들었어요. 기존에 어땠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ㅎㅎ

세로 디자인으로 바뀐 카드군요 역시 현카가 이쁩니다 +_+

디자인 진짜 신경 많이 쓰는 것 같아요~

PP 카드 유용하지요~
요것 때문에 저도 현대레드카드 유저가 됐답니다. ㅎㅎ

레드카드 동지네요! ㅋㅋ

우와 레드가 PP도 되는군요.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ㅠㅠ

네 연회비 비싼 것들 중에 pp카드 나오는게 좀 있더라고요~ 이런 건 눈기장(스노우에어라인)님이 잘 아시던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