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난리네요(ripple)
아부다비 은행에서 리플 쓴다고 했다고 하네요.
링크 첨부합니다. 투자하신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00원 뚫어주면 더갈듯한데 몬가고 있네요
http://www.investopedia.com/news/national-bank-abu-dhabi-adopts-ripple-cryptocurrency-software/
아부다비 은행에서 리플 쓴다고 했다고 하네요.
링크 첨부합니다. 투자하신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00원 뚫어주면 더갈듯한데 몬가고 있네요
http://www.investopedia.com/news/national-bank-abu-dhabi-adopts-ripple-cryptocurrency-software/
낮 1시쯤 350올라가더니 4시 반쯤 확인하니 390 미쳐 날뛰고 잇습니다.
네 코인원 채팅창도 난리네요 ㅋㅋ
이번엔 리또속이 아니겠죠. 재료가 있으니 ^^
✈ 오늘 왜 리플이 오르나 했더니 이런 것들이 있었네요 ㅎㅎ
아직도 400못뚫고 390정도에 있네요 리플들고있는데 확 뚤어버렸으면합니다ㅎㅎ
으허허... 월급날이 얼마 안남았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