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의 일퀘와 넥스트콜로니

in #kr5 years ago (edited)

최근 토너먼트는 등록만하고 제대로 참가해본적이 없네요 ㅎㅎㅎ 꿀토너도 몇개 있었는데 아쉽습니다

오늘도 일퀘를 점심시간에 딱 맞게 끝냈습니다. 30분 걸렸네요 ㅎㅎ

캡처sdfasdfsdf.JPG

카드 뒤집기가 요즘 별로 흥미가 없긴하네요 일퀘에서 좋은카드가 나온적이 별로 없어서 ㅎㅎㅎ
오늘도 역시나 적당히 ^^
캡처dfgafg.JPG


넥스트 콜로니도 열심히 진행중인데 본캐도 우주선 만들려면 한달정도는 더 걸릴듯하네요 ㅎㅎㅎ
캡처dsfgsfsdf.JPG

자원은 이제 그만 올리고 우주선쪽을 올릴 생각인데
@glory7 님이 올리신글을 보면 우주선 레벨 20찍기 위해서는 자원이 어마어마해서 ㅎㅎㅎ
한달정도 걸려야 우주선 하나 생산할듯합니다.
https://steemit.com/nextcolony/@glory7/nextcolony-1112--1556463001212

아직 극초반이고 우주선도 생산안되서 흥미진진하진 않네요 ㅎㅎ

Sort:  

점심시간 일퀘의 희생양이 저였군요^^

운빨로 이긴거 같아요. ㅎㅎㅎ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안녕하세요 iieeiieeii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