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투자] EOS랜딩을 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ieeiieeii 입니다.

오랜만에 코인관련 글을 적어보네요.

렌딩에 대해서 얘기 들었던건 @musicholic 님의 글이었습니다.

하지만 얼마되지 않은 EOS를 가지고 해봐야 얼마나 되겠어라는 생각에 안하고 있다가

@yguhan 님의 글을 보고 이제야 랜딩을 해보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먼저 전 마이이더월렛에 eos가 있어서 마이이더월렛에서 비트파이넥스로 eos를 옮겨 줍니다.
혹시 몰라 일단 10eos 먼저 보내고 나머지를 뒤에 보냈어요. 이동하는데 대략 10분~15분정도 걸린듯합니다.
eos1.jpg

비트파이넥스에는 EOS지갑이 3개가 있는데 전 일단 Exchange 지갑으로 보내고 다시 funding 지갑으로 옮겼어요
eos3.jpg

funding으로 옮기기
eos4.jpg

이렇게하면 랜딩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랜딩화면으로 가서 랜딩을 해주면 됩니다.

화면 왼쪽의 funding form에 이자율과 랜딩할 숫자, 기간을 정해주고
빨간 버튼(EOS Offer)을 눌러주시면 랜딩이 완료됩니다.
캡처에서 보시면 저는 0.02%로 2일 랜딩을 해줬어요.
eos5.jpg

그리고 이건 아마도 2일뒤에 들어온 eos인것 같아요.
0.1 EOS가 들어왔네요 ㅎㅎㅎ
다 가리긴했지만 이정도면 제가 얼마나 들고 있는지 추정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소액입니다. ㅎㅎㅎ
eos8.jpg


아 AUTO 랜딩도 가능하더라구요
화면 중간에 AUTO-RENEW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위에 얘기드렸던 FUNDING-FORM의 내용과 같아요
랜딩할 숫자와 기간, 이률을 정하고 Activate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계속 랜딩됩니다.
eos5.jpg


처음 들었을때 바로 했더라면 이율이 높았을텐데 지금은 많이 낮아졌네요.

https://steemit.com/kr/@musicholic/41mvue
[뮤직홀릭]코인 및 토큰 장기 보유자들을 위한 수익 팁

https://steemit.com/eos/@yguhan/eos
EOS 랜딩 튜토리얼

보다 자세한내용은 이 두글을 참고 하시길랍니다.

@musicholic님, @yguhan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Sort:  

호~ 랜딩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그전에 매수를 해야겠지만..ㅋㅋ

매수하시면 렌딩으로 ㅎㅎ

아 저도 랜딩 좀 해봐야겠네요.. 뮤직홀릭님 글 보고도 지나쳤네요 ㅠㅠ

저도 해야지하다가 이제야 시작했네요 ^^

아 랜딩 넣으셨군요.. 저도 musicholic님 도움으로 랜딩에 넣어놨는데..
그냥 놔두는 것 보다는 낳겠죠 ㅋㅋ 잘 하신 듯 합니다^^

넵 티끌모아태산이 되길 ㅎㅎㅎ

네 ㅎㅎ 하나라도 아쉽지요 ㅋㅋㅋㅋ

✈ 저도 언젠가 EOS 랜딩 해봐야겠네요 ㅎㅎ 생각만 하고 지갑게 가지고만 있거든요 ㅎㅎ

같이 티끌모아 태산으로. 얼른 옮기세요 ㅎㅎㅎ

그래도 은행이자보다는 높으니 계속두다보면 불어나는 이자보는 맛이 쏠쏠하실것 같아요!! ㅎㅎ

아직 초기단계라 ㅎㅎ

비파에서는 eos렌딩도 되나보네요...! 하락장이오게되면 다시금 렌딩이자가 높아질텐데....! 렌딩도 하락에 대비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 화이팅!

화이팅 입니다 ^^

Congratulations @iieeiieei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26.36
ETH 2654.0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