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퀘와 넥스트콜로니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 일퀘 자체는 15분만에 끝내놓고 골드리그 가서 카드 한장더 받으려고 계속 게임하다 1시간을 넘게 해버렸네요 ㅎㅎㅎ

캡처fdghdfgdfg.JPG

캡처sdfsdfsdf.JPG

중간에 4연패가 타격이 컸습니다.

한장더 받은카드는 뱀파이어라고 생각한다면.....음...

캡처aefgsfgsdfg.JPG


넥스트콜로니는 제가 스스로 함정에 빠졌습니다...
부캐로는 탐사선 키우고, 본캐로는 운송선 키워서 보내주기 하려고 했는데....

둘간의 거리가 200칸이 넘습니다 ㅋㅋㅋㅋㅋㅋ(1칸당 1시간 이걸 몰랐습니다 ㅎㅎㅎ)

결국 각자 탐사선 스킬 올리는걸로 가야되겠네요....

덕분에 탐사선은 2주는 더 걸릴듯하네요 ㅎㅎㅎ

본캐
캡처dfgdfgdfg.JPG

부캐
캡처fghfghfgh.JPG

Sort: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