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크린야구장을 가다
안녕하세요 @iieeiieeii 입니다
어제 스크린야구장을 다녀왔어요
아마 가보신 분들도 많을듯한데 저는 이번이 3번째 방문입니다 ㅎㅎ
옛날 야구배팅 연습장과 스크린골프가 합쳐진 형태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대충 길이는 8미터정도 되고 저기 앞쪽 화면에서 공을 던져줍니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진짜 투수가 던지듯이 화면에 표시되구요
타석도 잘표시되어있고
이 화면에서 투구속도, 높낮이, 난이도 등 다 조절 가능하고 10개까지 변화구도 던질수있도록 조정가능합니다. 친구가 타석에서 2스트라이크 상태일때 체인지업을 던져주면 삼진이 되는 묘미도 느낄수 있어요 ㅎㅎㅎ
투구속도, 난이도, 높낮이 조정하는 화면
좌타,우타용 야구헬멧과 배트3종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대기자를 위한 좌석도 마련되어있어요
무엇보다 가장큰 장점은 경기중 잘맞은 타격은 동영상이 기록된다는 점입니다 ㅎㅎ
제가 간곳은 스트라이존인데요 어플을깔고 회원가입하면 바코드로 선수등록이 가능합니다 ㅎㅎ
친구들과 가서 스트레스 풀기에는 딱좋아요
야구 좋아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저도 얼마전에 한번 가봤는데요.. 이게 야구장도,, 싼데랑 비싼데랑.. 시설 차이가 좀 있는거 같습니다~ ^^. 좋은데로 가셨나 봐요~..
넵 생긴지 얼마 안된곳으로 갔어요 ㅎㅎ
스크린골프장만 몇번 가봤지
스크린 야구장은 한번도 못가봤네요.
공에 변화구 던질수있게 설정할수 있다니...ㅎㄷㄷㄷ
다른설정이 있는진 모르겠는데 10번정도 조정이 가능하더라구요. 위기상황에 던져주면 헛스윙하게 됩니다 ㅎㅎㅎ
와 야구스크린 있다는 얘기만 들었는데 직접보니 정말 신기합니다.
아.. 진짜 재미있겠는데요?? 스트레스 확 날려버릴 수 있을 듯 하네요.
정말 좋네요 ㅎㅎ
필리핀에서는 야구가 인기가 없죠? 스크린야구장차리면 망할까요? ㅎㅎㅎ
네 ㅎㅎ 야구를 거의 안하는 것 같아요 ㅋㅋ 축구는 그래도 더러 하는거 같은데.. 야구는 전혀~~ 구경도 못했습니다. 아마도요 ㅋㅋ
재밌죠 ㅋㅋㅋ 회사 아저씨들이랑 종종 가는데 가게마다 공이 오는 높이도 다른거같고 ㅋㅋㅋ 재밌었어요 그나저나 프리스타일 저거 재밌나요?ㅋㅋㅋ
pc프리스타일 좀 하셨나요?? 그럼 충분히 즐길만 합니다 ㅋㅋㅋ
재밌겠네요! 가보려고했는데 너무비싸서 ㅠㅠ
그쵸 아직 많이 비싸더라구요 ㅡㅡ;
친구랑 한번가야겠네요 중요한건 얼마에요?
가격사진을 못찍었네요 1시간에 48,000원이었던것 같아요 인원은 제한없었던듯하고 평일 낮시간은 가격할인이 있었어요
친구들사이에서 인기라 몇번 가봤는데 재미있더라고요!ㅎ
오 가보셨군요 재미있죠 ㅎㅎㅎ
저도 가끔 가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게 됩니다.
역전에 역전을 하는 명승부도 펼치고 정말 야구하는 기분이 나더군요.ㅎㅎㅎ
그쵸 생각보다 시간 금방가요 ㅎㅎㅎ
스크린골프장은 가본적 있는데~~
아직 스크린 야구장은 못가봤어요!! ㅋㅋ
한번 가보고 싶네요~~잼있을 것 같아요!!>_<ㅎㅎㅎ
한번 가보세요 재미있어요 ㅎㅎ
동영상녹화까지된다구요?오ㅎㅎㅎ짱신기해요!!
넵 어플다운받으시고 회원가입하샤서 게임하기전 선수 등록하면 잘맞은타격에 대해서만 동영상 올려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