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일기] 굿아이디닷 새 사무실 주변 탐방기 -안양아트센터 근처

in #kr6 years ago (edited)

이 가격 실화냐?...다르게 생각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근 몇년간 김밥 한줄에 천원은 보질 못해서 놀라게 되네요. 명학역 물가가 참 착하네요. 덕분에 엥겔지수가 좀 낮아지겠어요 ㅎㅎㅎ

여기 오니 예전에 서대문구 쪽에 살때 좋았던 점이 조금 기억나네요.
웬간한 건 반경 50미터 이내에서 다 처리할 수 있다는 점!
조금한 가게들이 다닥 다닥 붙어있어서 보기에는 별루일 수 있겠지만,
대신, 필요한 물건들을 가까운 곳에서 다 구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있죠.
요즘 인터넷으로 다 구매하는데, 그게 머 대수냐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작게는 2일, 많게는 일주일도 기다리자나요.. ㅎㅎㅎ

오늘도 동네 한바퀴 구경삼아 돌아다니다가, "쇠자" 하나를 덥석 샀네요.
몇개월? 혹은 어쩌면 몇년동안 "자꾸 잊어버려서"못샀던 물품인데요,
평촌(이전 사무실 있던 곳)은 참 깨끗하고 좋은 곳이지만, 머 좀 하려면 잘 없어서인지, 사지 못했던 겁니다.

그뿐인가요,
우체국, 세무서, 구청, 주민센터, 상공회의소..........심지어 경찰서까지,
슬렁슬렁 걸어서 모두 멀어봐야 20분내에 도달할 수 있고,
게다가, 은근 맛집도 있더군요. 그건 차차 풀기로 하고...

저는 이곳이 참 마음에 듭니다.
다만, 우리 직원들이 여기 좀 시골 같다고 싫어하고 있다는 게 함정이네요...^^;;;
.
.
.
.
#굿이닷 #흥해랏 #굿아이디어닷 #오리엔타입스
#엥겔지수

Sort:  

와 가격 실화 입니까???

네, 여기에 김밥집이 유독 많던데, 다들 1000원부 터 시작하네요. 토스트도 1200원부터 시작...그래서인지 카드는 잘 안받는다능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61.72
ETH 2395.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