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벤트] 목요일이 ㅋ인 까닭은?

in #kr5 years ago (edited)

아주 오래전에 저희 블로그(네이버)에서 디자인어라운더코너(이하 디어코)의 디자인 제품들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디어코에서 다가오는 2020년 손바닥달력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비록 사업을 쉬고 있는 사람이지만, 놀고 있는 저희 플랫폼 서비스(굿아이디어닷)도 운동시켜볼 켬, 가볍고 소소하게 이벤트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름하야, 목요일이 ㅋ인 까닭은? 라는 캠페인인데요,
https://www.gideadot.com/campaigns/119



기간 : 11월 22일~1월21일까지
참여방법 : 왜 목요일을 ㅋ으로 했을지 재미있는 생각을 굿아이디어App에 적어주면 됨.
굿아이디어닷 선정시 상품 : 손바닥선물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에 5분을 디어코 맘대로 꼽아서 손바닥달력을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만약에 참여가 열열하다면, 더 드릴 생각도 있다는 하는데...머, 그건 가봐야 알 듯...ㅋㅋ

디어코 디자이너 김자인님이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하다고 하네요. 그게 이번 이벤트의 이유랍니다. ^^ 창작자들은 늘 그런 소소한게 궁금한가봐요.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머, 그런거죠.

무엇보다 좋은 점은 긴 캠페인 기간을 신경쓸 필요 없다는 겁니다.
목표로 하는 아이디어 갯수가 10개만 넘으면, 그때부터는 언제든 굿아이디어닷 5명을 선정해서 선물을 드릴 수 있게 되거든요.

그러니까 부담없이 많이 많이 참여하세요!
걍 키보드로 몇자 적으면 되는 아주 쉬운 이벤트니까요!

덧.

그나저나 2일에 한번씩이라도, 일상 넋두리라도, 꼭 글을 쓰려고 했는데, 참 쉽지 않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예전보다는 자주 쓴다는 겁니다. ㅎㅎㅎ....이유는 글을 써보고 싶어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