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소 Episode23. 물건

in #kr6 years ago


불소소 Episode23





물건 시리즈를 마무리하면서 못다한 이야기와 물건 선정의 기준 그리고, 물건 그 자체에 대한 의미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물건의 의미와 선정 기준

  • 못다한 에피소드와 이야기

  • 24화 예고






#스케줄


불소소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에 업로드됩니다.

매주 수요일에 다음화 예고와 함께 여러분의 의견을 묻는 [teaser]가 공개됩니다.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는 teaser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방송 리뷰 댓글 당첨자 : 각 0.5스팀달러)

  • [teaser]를 통한 사연 당첨자 : 각 1스팀달러)






#불소소는 팟빵과 팟캐스트, 유투브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팟빵 :불소소
아이튠즈:불소소
유투브 : 불소소




Sort:  

와우 잘보고 갑니데이~

감사해요 :D

가전까지 들었어요.
가전이라고 하니까 대학 때 "화장품 냉장고" 나오면 살 거냐고 묻던 친구 생각이 나네요. 전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그 친구는 와인 냉장고도 있는데 왜 안돼냐고 했었어요. 냉장 보관하면 더 신선하게 오래 쓸 수 있다고..

한때 유행처럼 입에 오르내리던 화장품 냉장고죠.ㅎㅎ 전 그냥 마스크팩만 따로 냉장고에 넣어둬요. :)

말씀하신 것처럼 :)
불소소를 계기로 점점 더 여러 이야기들이 가지를 뻗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행동 주제로 넘어가도 무인양품은 계속 등장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옵니다.ㅋㅋㅋㅋㅋ

뭐 아무래도... 그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