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시간, 10초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과농축액입니다.

@capslock님이 작성한 자동가입방지 CAPTCHA 포스팅을 보고 reCAPTCHA에 대하여 하고싶은 말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capslock님의 글을 보면은 reCAPTCHA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요. 사실 reCAPTCHA는 CAPTCHA와 다릅니다.

reCAPTCHA는 CAPTCHA와 비슷하게 사용자에게 화면에 왜곡된 단어 이미지를 보여준 뒤, 보이는 대로 단어를 입력하라고 한다. 화면에 나타나는 두 개의 단어는 접근이 제한된 구역에 봇이 접근을 시도하는 것으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실제 책의 내용을 디지털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위키피디아

이게 세상을 바꾸는 시간과 무슨 상관이 있냐고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수있을꺼에요!

전 이 이영상을 처음봤을때 눈물이 울컥 했는데요. reCAPTCHA 너무 멋있지 않나요?

Sort:  

리캡챠 재밌죠. 관련 TeD 영상을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추천합니다.


이건가요? 추천 감사합니다.

네 맞아요. 책을 문서화하는 구텐베르크 프로젝트였나 그랬죠.

재밌는 이야기네요 ㅎㅎ

그렇죠? 근데 요즘은 reCAPTCHA가 많이 없어진것 같아 아쉬워요

리캡챠에 이런 내용이 있었다니 ..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reCAPTCHA 멋있죠 ㅎㅎ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idas4you!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idas4you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