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 가스와 수수료 체계

in #kr7 years ago

이더리움은 gas라는 개념을 사용하는군요. 다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자동차 비유 들어주시니 조금 더 이해가 되었어요! ㅎㅎ 차에 기름 넣을 때 만땅!!이 사실 좋지 않은 습관으로 알고 있거든요 이 정도로만 일단 이해해야 겠네요. 박효신 야생화 좋죠~ 근데 여기서는 시청불가네요;; 유투브로 가서 보래요~

Sort:  

헐 시청불가네요 정말...처음 올렸을 때 클릭하고 나오길래 바로 올렸더니..--
야생화는 많이 아실테니...떠올리시는 걸로 패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긴 글 읽으신다고 머리 아프셨을텐데..ㅎㅎ
요샌 쏘카같은 것만 타서 저두 맨날 만땅 채우고 다니네요.ㅋ

박효신.jpg
글을 읽고 난 제 표정이 박효신님의 표정이어씁니다..... 따흑흑
(장난이구요ㅎㅎ) 읽었다는데에 만족!! 조금이라도 얻어가는 게 있으면 그걸로 된거라고 혼자 위로를 했네요. 여행지에서 쏘카 쏠쏠히 타고 다녔어요. 괜찮더라구요!

ㅎㅎ 읽으셨다는 거에 저는 기쁨!!!!
박효신은 왜 이 노래를 부르면 항상 우는지 몰라요.. ㅎ 들을 때마다 저두 울컥하긴 하지만 ㅎ 잠깐 빌리긴 쏘카 같은게 짱이더라구요 ㅎ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86.04
ETH 2580.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