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하루.

in #kr7 years ago

1.jpg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오전에는 컬링 결승을 숨죽이며 봤네요.
아쉽게 은메달에 그쳤지만, 결승까지 모든 경기가 즐거웠습니다.
수고한 선수들에게 박수 👏

점심은 스팀잇에서 @himapan님과 아무말 나누다가
점심으로 태국쌀국수를 추천 해주신 게 기억났습니다.
베트남쌀국수만 생각했지 태국쌀국수는 왜 모르고 살았을까요.
간편하게 마트에서 구매해 맛있게 먹었답니다. 👍🍜
오징어초무침에 국수사리를 더해서 점심을 아주 푸짐하게 먹었네요.
요리 하고 먹느라 사진 없습니다. ㅋㅋㅋ 정신없었거든요.

오후에는 러시아와 독일의 아이스하키 결승전을 봤네요.
빵 굽느라 소리만 듣다가 골~ 소리에 달려가서 보기를 반복.
극적인 골들의 연속~ 하이라이트로 보셔도 재밌습니다.

2.jpg

마트에서 집어온 빵이 별로여서 마늘빵을 만들었습니다!
보이시죠? 마늘! 마늘빵이라 마늘 많이...건강빵...보약빵...😵

바비와 마리의 간추린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산책 후 목욕, 안마, 드라이 서비스 받고 낮잠.
바비는 오늘도 토끼 만나러 간다고 땡깡.
간식 창고가 가득 찼다는 소식.

3.jpg

아~ 올림픽도 끝나고 주말도 끝나고~
간만에 그냥 월요일이 될지도 모르지만.
기분좋은 특별한 월요일 되시길~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노력할게요!

올림픽이 끝나니 봄이 오네요! :D 올 봄에도 역시 바비마리와 함께 :)

👨 파릇파릇 새싹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미세먼지가 봄맞이를 방해 하네요. :(

강아지사진은 언제봐도 귀엽네요ㅎㅎ

👨 네 귀요미 보고 싶을땐 언제든지 오세요 ^^

마늘빵에 치즈..맛있어 보여요! 벌써 폐막이군요..

👨 맛있어요! 맛있어요...맛......쭈굴쭈굴.....

올림픽 시작이 어그제같은데 벌써 폐막식까지 끝났더라구요 정말 수고한 국가대표선수들에게 박수를보냅니당 ๑′ᴗ‵๑

👨 네 말그대로 순삭이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간거 같아요.

컬링을 보면서 저도 너무 좋았어요...이제는 그런 재미가 사라져서 아쉽네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달러 벌어서 가정,나라 경제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dollarlove입니다.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네 맞팔 했어요~ 파이팅!

홀 태국 쌀국수라니 새로운데요?!
바비와 마리는 완전 주인 잘만난듯합니다 ㅎㅎ

👨 종류가 다양한데 제가 먹어본건
뭔지 모를 향신료 향이 훅~ 알수없는 붉은 기름도 약간!
암튼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후루룩후루룩~

기분 좋은 월요일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마늘빵 좋아하는데 매우 건강해질 것 같은 마늘빵이네요>ㅁ<오늘 하루도 또 다 갔네요~

👨 네 무사히 하루를 보냈답니다 ^^
마늘의 효능 말하면 입아프죠! ㅎㅎㅎㅎㅎㅎㅎ
내일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이래나 저래나 정말로 수고가 많았던 올림픽이
결국은 끝나가네요
시간의 빠름을 느낍니다.

👨 페럴림픽이 남았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벌써 폐막이더라구요 시간이 어찌가는지 모르겠어요
1517755339680.gif

👨 그죠.
보름 남짓 올림픽을 위해 선수들은 4년간 땀 흘렸는데,
지켜보는 입장보다 더 하겠죠? 모든 선수들에게 박수 쳐주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