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블럭체인.. 오늘 엄청난 열기를 체감하였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오후에 정부산하기관과 하는 일이 있기에 업무차 역삼 '더모임'에 가서 일을 보았습니다. 이동 중에 잠시 맞은편 회의실 문이 열렸는데.. 얼핏보니..

steemit_ianlim.jpg

마침.. 어느 여성분께서 "블럭체인이란 무엇인가?" 주제로 발표를 하고 계시더군요. 오늘은 분명 평일인데..
늦게 도착한 분들은 뒷자리에 서서 열공하고 계시네요. 실루엣 만으로도 엄청난 열기가 느껴집니다.

어제 저녁 늦게는 거래폭주로 인하여 거래소 장애도 있었다고.. 또한 지상파 방송에도 자주 언급되는 것을 보면 엄청난 열기입니다. 분명!

20170613_140948.jpg

Sort:  

열기가 대단하네요.

네~ 놀랐습니다..

보통 저런 광경은 끝물신호인데,
이게 끝물이 될지 시작이 될지 구분이 힘듭니다. ㅎㅎ

예전엔 증권사에 애기업은 아줌마 나타나면 끝물이라고 했었죠

정말 실루엣만으로도 열기가 전해지네요!
가상화폐를 향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한층 더 실감하게 되네요.

정말.. 실루엣이 리얼합니다..

오, 저도 2달 전쯤에 더모임에서 가상화폐관련 세미나 하는걸 봤거든요 더모임에서 요즘장난아닌가 보네요..
가상화폐가 수십배씩 수익났다고 하니 사람들이 몰려드는 모양입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글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 주제 관련 게시글 태그에는 한국어 태그로 #kr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게시글 태그인 #coinkorea 태그를 붙여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와 관련된 게시글을 한번 읽어주시고 동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teemit KR 커뮤니티 CoinKorea 프로젝트

네... #coinkorea 그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