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Steemit 1주일 사용 후기

in #kr7 years ago

제가 스팀잇에 글을 쓰기시작한지 일주일이 약간 넘었습니다. 신규유저로서 1주일동안 배운점과 느낀점에대하여 간단히 포스트 해보려고합니다!

1. 한국인 커뮤니티


확실히 한국 유저분 들끼리의 커뮤니티가 왠만큼 잘 형성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글에 댓글도 잘 달아주시고 voting참여도 그렇습니다. 확실히 글 tag로 kr을 붙히고 안 붙히고 글에대한 반응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2. 글의 주제


저는 주로 투자/스팀/암호화폐/블록체인에 관한 글을 씁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테스트겸 생활에관한 이야기나 기타 가벼운 글들도 써보았습니다. 확실히 아직 스팀잇 국내 유저의 대부분은 암호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암호화폐 관한 포스트가 항상 반응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나중에 스팀잇이 베타가 종료되고 공식런칭이 되어 다양한 유저층이 형성된다면 다양한 토픽으로도 글을 써보고 싶습니다!

3. 수익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 제가 글을 쓴지 일주일이 넘다보니 조금씩 제가 받은 vote에 대한 보상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글을 쓰면 그에 따란 가상화폐를 받는다는 아이디어는 너무나도 신기한 것 같습니다. 확실히 다른 블로그에서 광고를 달아 얻는 수익과는 비교가 안됄정도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올린 포스트들의 평균 수익은 4~5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엄청난 수익이지요 ㅎㅎ. 글을 많이 대충 쓰는 것 보다는, 기본적으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어느정도 퀄리티 있는 글을 쓰는게 장기적인 측면에서도 수익에 더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짤막한 일기형식의 가벼운 글들도 나쁘지 않으니 취향에 맞게 쓰면서, 부담없이 꾸준하게 활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서 스팀잇이 많이 홍보가 되어서, 많은 분들이 글을 쓰고 많은 분들의 글을 다양하게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팀잇 화이팅 !


제테크/암호화폐/블록체인/코딩/생활 관련 글들을 포스트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가입은 꽤 오래전에 한것같은데, 네이버블로그만 했었는데 병행해서 한번 해봐야 겠네요.

리스팀했습니다!

헉...영광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iamstevechang 님의 노력하시고 즐거워 하시는 모습에 제 기분도 좋아집니다. ^^
꾸준한 활동을 기원하며 보팅과 함께 팔로우 합니다.

또한 상황을 탓하거나 자신의 노력을 탓하지 않는 모습에 이 글을 리스팀합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앞서 어떤 포스트에서 공격받으셨지만 기분 푸시고 스팀잇에서 앞으로도 활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amstvechang 님
제대로 된 행동을 하지 않으면서 비난만 하는 사람들을 극혐해서요 제가 ^^

저도 동감입니다. 저에게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 가입했습니다. 꾸준히 글을 쓰고 보팅을 하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글 잘 봤습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오늘 가입했는데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이제 시작인지라 배울게 많네요 ㅋ

일주일 지난 저는 아직도 방황? 하는데
부럽네요~~^^

방황중입니다.ㅜ

네.. 많이 버셔서 좋으시겠군요. 앞으로도 쭈욱 많이 버세요.

papergirl님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좋은 글 많이 읽고싶네요 팔로우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