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포크 이후 보상받기가 더 힘들어졌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지 궁금하네요..

차라리 저 혼자 그렇게 느끼는거면 좋겠는게 제 주위분들이 요즘 갑자기 스팀잇 보상이 줄었다면서
스팀잇을 하다가 떠나시는분들이 많아지고있어서요. 그러면 결국 스팀잇과 스팀의 가치에 문제가 생기는거 아닐까요?

Sort:  

보팅파워가 팍팍 줄어서 그런 느낌이 드나 봅니다.
저는 이제 두달째이지만 예전에는 풀보팅을 남발해도 괜찮았는데
10개정도 넘어가니 못하겠더라구요.

어찌보면 뉴비들이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한 뒤
셀프 보팅을 하라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니 그래도 우선 지켜보시죠.
스팀만큼 채굴난이도가 낮은 곳도 없으니 말이죠 ㅎ

하드포크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올바르게 이해하시면 이유도 아시기 쉬울것 같습니다...과거에 비해 크게 나아지는 상황이 오지 않을 거라고 말했었는데요
제가 블로그에 관련해서 적어놓은 글들이 그이유를 아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될것같네요

저도 아직 2주정도된 뉴비라서 뭐라 말씀 드리긴 그렇지만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도 함께 하는 중인데요.
제 경험으로 말씀드리면, 묵묵히 꾸준히 하시면 언젠가는
어떤 형태로든 보상이 될거라고 믿어요.

화이팅하시고 너무 힘들어하시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보팅파워가 쑥쑥 줄어드니
신중하게 글을 읽고 보팅해드리는것도 큰 영향이있겠네요

일상 스티머입니다. 보상도 보상이지만 저는 보팅과 댓글 자체가 많이 줄었더라구요ㅠㅠ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더 열심히 공감대를 형성해야겠어요😂

떠나지마시라고 보&팔
사람들이 보팅에 신중해진거같아요~~~

스티밋에 신규 유입자들의 무수한 입성과 PR이 확실히 많이 필요 할거 같습니다 ㅜㅜ..

아무래도 보팅 하나하나가 스팀파워에
미치는 영향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이 보팅에 조금 더 신중해지는
경향이 없지 않아 생겼다고 봅니다.
내가 관심 있는 글에는 보팅을 하고 관심없는
글에는 이제 보팅을 하지 않게 되는 거죠...

전처럼 보팅하니 보팅파워가 남아나질 않아서 다들 보팅을 조심스럽게 하는게 크다고 봅니다.

보상이 줄어든건 맞는거같아요 왜냐하면 보팅에 신중해졌기때문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