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맛집 방문 후기.(춘천 백일손만두)

in #kr7 years ago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맛집추천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를 잘못 만들었습니다 활동하기가 힘들것 같아요 전화번호도 없고요 ㅠ

Sort:  

에공....랩퍼님이 추천하신 맛집 방문해보는게 제가 세웠던 계획인데....아쉽네요. 전 맛집 발굴은 재능이 없구요... 방문해보고...평가하는거만 좀 합니다.

아이디 다시 하나 만드시면 되죠. 맛집추천과 그 맛집 검증은 좋은 카테고리가 될겁니다.
계속해주세요.

제가 오래전에 맛집 블로깅 해보려고 만든 계정이 하나 있습니다. 랩퍼님에게 드릴 수 있습니다.
@foodmap 입니다. 받아주실 수 있으시면 이메일 답글로 달아주시면....메인키 보내드리겠습니다.
메인키 받으신 후 스티밋 윗쪽 석삼자 누르신 다음 비밀번호 변경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면 댓글로 이메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음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가 인터넷을 잘 못합니다. 정말 힘들게 몇시간씩 시간적 공을 들여서 스팀잇에 올렸습니다. 네이버나 다음등에서 지원하는 편집기도 없고해서 너무 힘들게 작성했지만, 이 싸늘한 반응에 솔직히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선무님 죄송하지만 저는 선무님에게 평가를 받기 위해서 몇시간씩 글을 올리는것은 아닙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렇게 평가를 받기 위해서라면 힘들게 글을 올리지 않겠지요.

알겠습니다. 랩퍼님을 평가할 의도는 조금도 없었습니다. 향후 랩퍼님이 지금까지 포스팅하신 맛집은 방문을 해도 후기는 남기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잉ㅠㅠ 활동계속해주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