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소개 - 춘천 명월집

in #kr7 years ago (edited)

춘천 명월집 입니다
(일명 해뜨는 집이라고 불리고 있는 돼지고기집이예요)

메뉴는 딱 한가지예요
묻거나 따지거나 고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돼지고기 집이예요
가격이 좀 사악하네요 ,,,많이 사악하지요ㅜㅜ

가게 바닥이 너무 깔끔해서 눈에 확 뜨이네요~
5시 예약해서 첫손님이였어요
그래서 실내도 편하게 촬칵 ㅎ 사진에 담았네요
10개 정도 테이블이 있어요
요기 첫인상 매우 좋았어요
처음 가본곳이거든요
테이블 자세히 보면 노란 포스트잇이 보이십니까?~
예약해야만 맛볼수 있는 고기라~
전화로 예약을 하면 몇명이며~
어디서 오느냐고~ 묻더라고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서 서울이며 경기도에서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있네요
사장님이 서울에서 장사하시다가 건강이 안좋아지셔서 춘천으로 오셨다고 하시네요
매일 문여는 곳이 아니예요
일주일에 4일만 장사하고 계세요

사장님이 일단 초벌구이해서 고기를 잘 익혀서 손님상에 내어 주십니다
고기 구우실때 춤추시 듯 퍼포먼스도 보여주시더라고요

초벌구이된 고기와 김치는 불판 가장자리에 놓아 줍니다
김치와 고기의 콜라보
우리는 둘이서 3인분 주문했어요
이 곳은 추가주문이 안되는 곳입니다
전략인쥐,,,상술인쥐,,, ㅠㅠ
당일 정해진 고기양만 소비하시는 것 같아요

양배추에 한 쌈 하고 가실게요~~~^^

한 쌈 하 실 래 요?~^^
"아~"라고 말해 보세요~
돼지고기와 김치가 만났습니다

3개월간 고기를 발효 시켰다고 고기가 유산균 덩어리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손심 테이블에 고기를 가져다 주시며 고기에 대한 설명을 해주세요
고기가 인절미 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육즙이 완전 쏼아있네요

맛있었습니다~

야들야들 연한 부드러운 고기맛을 원하신다면 강.추예요

하지만

고기는 씹어줘야 제맛이지~하신다면 비.추예요ㅜ
고기가 너무 부드럽거든요~

우리가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입니다
5시 첫손님으로 갔었거든요

어느 덧 자리가 꽉 찼어요
예약손님만인데도 만석인거죠~
가격은 사악했지만 고기가 사알살 녹아내렸어요~

위치입니다

수, 목, 금, 토 ~ 영업하세요
033 251 6354

일, 월, 화, 수 ~ 휴무예요

가실때 꼭 예약하시고
인절미 같이 부드러운 돼지고기 원하신다면
맛보고 오세요~^^

어느 새 한주가 지나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감사합니다.
종종 춘천엘 가는데 리스팀 해놓고 꼭 가봐야겠습니다. ^^

저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있는 그대로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맛집소개는 대다수가 돈을주고 소개를 하더군요. 제 유일한 취미가 맛집투어인 만큼 믿고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진정한 음식점 리뷰는 이제 네이버가 아닌 스팀잇에서 찾아야 할 듯 합니다. ^^

Excellent post! I like your work My friend

소주가 보이네요 ㅎㅎ 누가 드신겁니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15.56
ETH 3736.9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