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댐 드라이브와 초계국수

in #kr7 years ago (edited)

세번째 일상 포스팅! :)

2주 전 팔당댐 드라이브를 다녀왔다.
서울에서 노는 것도 슬슬 지겹고, 한번쯤 교외로 벗어나고 싶을 때가 있다.
이 때가 바로 그 때였나보다.
교외로 간단하게 드라이브 다녀올 곳이 어디가 있을까 보니 팔당댐이 있더라!!!

출발 전, 네비를 찍어보니 한시간 반이 나왔다.
생각보다 멀어 살짝 당황했지만 우린 그냥 갔다.
어차피 딱히 갈 데도 없었다.
음악을 빵빵 틀고 노래를 부르며 가다 보니 팔당 전망대까지 딱 1시간 15분 걸렸다.
이정도면 선방이지!

팔당 전망대 입장!

9층 전망대로 올라가니 이렇게 멀리 보인다.
팔당댐이 생각보다 엄청 컸다.

망원경으로 저 멀리 있는 오리들 염탐. 무지 귀엽다.

다시 봐도 정말 넓다.
맘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달까?

풍경을 감상하고 배가 출출해진 우리!!
팔당에서 뭐가 유명한가 검색해보니 초계국수가 나왔다.
초계국수라는 단어를 듣는순간 너무 맛있겠다 싶어서 바로 먹으러 고고.

전망대에서 10분만에 도착!
알고보니 본점 옆에 바로 2호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듯.



우리가 갔을때는 저녁시간이 아니어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올때 쯤에는 저 테이블이 다 꽉 차있었다.

우리는 초계국수와 초계비빔국수 하나를 시켰다.

크..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간단히 말하자면, 진짜 맛있었다.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둘 다 .....
다시 보니 침나온다. 또먹고싶다.

보아하니 방송도 여러번 탄 것 같다.
진짜 강력추천!!!
나중에 팔당댐 또가면 초계국수 또먹어야지.

여러분들께도 초계국수 강력 추천입니다!! :)
정말 맛있거든요......

Sort:  

여름엔 초계국수죠ㅠㅠㅠㅠㅠ 점점 더워지는데 이 밤에 급 땡기네요... 시원하고 살짝 새콤달콤하면서 톡 쏘는 맛... 크으

그레이스님 !! 초계국수의 맛을 아시는군요 ㅠㅠ 바로 그거죠 시원하고 새콤달콤..
갑자기 침 고이네요 이 야밤에 ㅋㅋㅋㅋ
댓글 감사해요! 굿밤입니다! >.<

ㅎㅎㅎ 제가 먹는게 주전공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스티밋 먹방 정모 같은거 하면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이!!ㅎㅎ @iamfree님도 굿밤입니당!:)

잘 보고 가요~~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할게요ㅋㅋㅋ

감사해요!! 팔로우할게요!!!ㅋㅋ

역시 춘천하면 초계국수입니다 ^^ ;; 닭갈비는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초계국수 너~~무 맛있더라구요!!!! :)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ㅋㅋ

Congratulations @iamfr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아... 이시간에 봐버렸어요 ㅠㅠㅠㅠ 진짜 맛있겠네요ㅜㅜ

앗!! 라멘걸님이닷!!
초계국수..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 나중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헤헤

침이 꿀꺽 넘어가게 만드는 군요 초계국수 저도 참 좋아 하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 듯 합니다

전망대 사진 뭔가 뻥뚫리네요.
초계국수도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스팀방에 글보고 들어왔어요 맞팔합시당~

우왓!!! 감사해요 >ㅅ< 저도 바로 맞팔했습니다 !!!!! 헤헤 앞으로 확실히 업보팅 해드립니다 히히

저도 자전거 타고 초계국수 먹으러 몇 번 갔었는데 ㅎㅎㅎ
딱 초계국수집 까지만 가고 항상 지하철로 돌아왔었어요 어허허헣;;;
비빔초계국수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오 ! 그렇군요 ! ㅋㅋㅋ
근데 사실 비빔초계국수보다 초계국수가 더 맛있었어요!!! 헤헤 :)
댓글 감사합니다!

초계국수의 철이 돌아왔군요..

돌아오고 말았습니다...! 제대로 더워지기 전에 한번 더 먹으러 갈까 싶네요 ^^ㅋㅋㅋ

2017.05.29 KR 큐레이터 Go-to person이 추천하는 지난 포스팅 에 선정되셧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