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 소식:파타야 경찰의 변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03회, 히마판은 8%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법을 집행하는 경찰은 당연히 정의롭고 공정해야 합니다만, ....

Sort:  

그렇다고 그들의 근무 조건이 힘들면 그것도 또한 문제이네요.

맞습니다^^; 사람 사는데는 같은 문제가 있네요^^//

@himapen 님이 제기한 문제는, 아주 오래전부터 법으로 통치할 것이냐, 덕으로 다스릴 것이냐, 하는 논쟁으로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성선설과 성악설로 이야기하는 ..... 사람 자체가 공정하지도 정의롭지도 않은데, 법을 지키라면 법이 지켜지겠습니까. 법을 집행하는 경찰만 힘들지요.

그런데 같은 고민을 하던 브라질에서 흥미로운 시도를 했습니다. 브라질은 톨게이트 정산 부정이 큰 골치거리였는데, 남성들이 도맡아서 하던 정산원을 전부 여성으로 교체했답니다. 그리고 의미있는 개선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 경찰도 대민업무 쪽으로 여성을 채용하는 것도 방법이겠지요. 성차별적인 발언으로 오해하지는 말아주시고 ... .^^. 제 경험으로는 분배나 집행에 있어서 여성들이 훨씬 공정하고 섬세하고 사려깊고 상대방을 존중하는 행동을 하더군요. 물론 더좋은 방법들이 있는데 제가 알지 못하는 것이겠지만 말입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다만 약간의 배려를 추가하면 그들도 좋은 방법을 도출시킬수 있을텐데요.

새로운 생각거리를 일깨워주셔서, 제가 항상 고맙게 생각합니다. ... .^^. 한주 잘 마무리 하시고요~

항상 긍정의 마인드로 봐주시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태국의 좋은 소식을 많이 공유하고 싶은 마음인데 그것도 뜻대로 되지않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