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오사카] 비주얼 인정, 기대했던 치즈타르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yneeee'영연'입니다.

1.png

오늘은 홉슈크림에 이어서,
오사카에서 먹었던 또 다른 간식
파블로 치즈 타르트 솔직 후기 입니다.
(저 너무 먹는것만 올리나요......ㅠㅠ?)

IMG_4729.JPG

파블로 치즈타르트 매장은
도톤보리 쇼핑 거리 안쪽에도 있지만,
글리코상이 보이고 h&m 맞은편에도
매장이 하나 더 있더라고요ㅎ.ㅎ

IMG_4731.JPG

제가 갔을땐 준성수기 시즌때였어서,
은근히 웨이팅 줄이 길었습니다ㅠㅠ
하지만,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걸까 하면서
기다리다 보니 금방 차례가 왔고.....ㅋㅋㅋ
저도 꼭 먹어봐야지 했지요.

IMG_4732.JPG

치즈타르트는 여러가지 맛이 있는거 같고,
여러 세트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저는 그냥 기본 맛으로 미니 사이즈를
구입 하려고 했었는데 이미 품.절ㅠ.ㅠ
저녁때 쯤 갔더니 다 팔렸더라고요.....
미니 사이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일찍 가시는걸 추천해요!

IMG_4733.JPG

치즈 타르트는 매장 안에서도 먹을 수 있지만,
저는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먹었습니다.
미니 사이즈를 사지 못한 관계로
큰거 하나를 사가지고 일행과 나눠 먹었어요 :)

IMG_4741.JPG

깔끔하게 박스 포장을 해주시는데요.
밖에 열심히 구경하고 숙소 돌아오니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먹방은 여행에서 빠질수 없어요!)

IMG_4742.JPG
IMG_4743.JPG

자 그럼 파블로_치즈타르트 비주얼 함께 보시죠.
겉 표면은 코팅 된것처럼 영롱했고
누르면 뭔가 몰캉몰캉 할것 같은 느낌에
사진을 찍지 않으면 안될것 같은 생김새 입니다.
ㅋㅋㅋㅋㅋㅋ그래서 폭풍 인증샷을....

IMG_4744.JPG

옆 부분은 바삭했던 식감의 빵 부분~
근데 사이즈가 큰거라서
혼자 먹기에는 정말 무리가 있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뭔가 느끼한감이 살짝 있어서
남겨놓고 숙소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먹으려고....♥

IMG_4745.JPG
IMG_4746.JPG

다음날 일어나서 냉장고에 넣어둔거
다시 꺼내서 먹었는데, 시원하게 먹어도 맛남!
그치만, 빵 부분이 질겨져서 전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아메리카노 커피랑 함께 먹었으면
더 좋아할 맛이었을거에요...!!

총평

막 자주 사먹고 싶은 정도의 맛은 아닌데,
그냥 여행 갔으니 한번 정도는 사먹어도
괜찮은 간식중에 하나입니다 :)


@hyyneeee'영연'

Sort:  

음식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배부른데도 먹고싶어지는건 맛있는거죠?ㅎ

ㅋㅋㅋㅋㅋ비주얼은 합격이니 한번정도는 먹을만한 오사카 간식입니다! 여러번은 먹고싶은 맛은 아니었어요. (제 기준에서!)

아니 뭔가.. 입에 넣으면 사르르 하고 녹아 버릴 것 같습니다..
아.. 그리운 치즈여...
입맛만 다시고 갑니다^^

ㅋ.ㅋ입맛 다시게 되는 포스팅 자주 올리겠습니다.
먹방을 사랑하는 스티미언입니다.

커피랑 먹으면 엄청 맛있을거 같은데요
침이 막 나오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은데ㅠㅠ
아쉽게 커피랑은 못 먹었네요....흑!
좋은 밤 되세요 :)

ㅎㅎ 오사카 가서 슈크림에 이어 이것도 먹었더랬죠~~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또 먹고 싶네요^^

역시, 오사카 먹방 코스 인가봐요ㅋㅋㅋㅋ
다들 여행 가면 꼭 한번씩 먹고 오는!

오호 정말 비주얼이 신기해요 ㅎㅎ 코팅된듯한 영롱함!ㅋㅋ
표현 넘 잘해주신듯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뭔가 딱 보자마자 영롱했어요...
반짝반짝 거리는게 아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891.03
ETH 3103.58
USDT 1.00
SBD 3.89